본문 바로가기

Music

히미츠 (HeMeets)-묻지 않았지 [가사/듣기]

반응형

히미츠 (HeMeets)-묻지 않았지

HeMeets (히미츠)가 디지털 싱글 " 묻지 않았지 " 를 발표했다. 

HeMeets-묻지 않았지 바로듣기

HeMeets-묻지 않았지 가사

묻지 않았지 네가 헤어진 후에
난 너를 위로하고 있네
몇 번씩 너의 이별을 목격해
또 너를 위로하고 있네

그 사람이 나빠요
울지 말아요
내가 있잖아 말할 뻔
아차차차차
나는 너의 친구로
계속 남아 달랬지

경솔한 말들로
어색해지면 싫어
힘들어하는 맘
틈타 말하긴 싫어
언젠가 시간이 흘러
너의 곁에 아무도 없을 때
그때는 내게도
기회가 오겠지

더보기

정신 차리자 실수하지 말자
계속 볼 수 있는 걸로 충분해

그 사람이 나빠요
울지 말아요
내가 있잖아 말할 뻔
아차차차차
나는 너의 친구로
계속 남아 달랬지

경솔한 말들로
어색해지면 싫어
힘들어하는 맘
틈타 말하긴 싫어
언젠가 시간이 흘러
너의 곁에 아무도 없을 때
그때는 내게도
기회가 오겠지

경솔한 말들로
어색해지면 싫어
힘들어하는 맘
틈타 말하긴 싫어
언젠가 시간이 흘러
너의 곁에 아무도 없을 때
그때는 내게도
기회가 오겠지

히미츠 (HeMeets)-묻지 않았지

네 곁에 아무도 없다면 그때는 내게도 기회가 올까  ‘HeMeets' [묻지 않았지]

 


'묻지 않았지'는 가을에 어울리는 팝발라드 트랙으로 다채롭게 사용한 악기들이 돋보이는 곡이다. 짝사랑하는 사람의 개인적인 연애와 이별을 계속 지켜봐야만 하는 '그냥 친구'의 안타까운 이야기를 담았다.

Composed by 오샘
Lyrics by 오샘
Arranged by 오샘 정다운 이형구 김성하
Vocal by 오샘

 

히미츠 (HeMeets)-묻지 않았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