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onthedal-정상궤도 [가사/듣기]

반응형

온더달 (onthedal)-정상궤도

onthedal (온더달)이 미니앨범 [낭만실종]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정상궤도 " 를 공개했다. 

onthedal-정상궤도 바로듣기

onthedal-정상궤도기 가사

한참을 멍하니 생각을 하다가
덜컥 겁이 나 버렸나 봐요
뭐라 말을 꺼낼 수조차 없어
끙끙 앓기만 했던 이 마음은, 내 마음은

뭐가 그리 겁이 나 뒷 걸음질만 치던
오늘은, 참으로 
겁이 나 그 한마디도 꺼내지 못한
오늘은, 참으로 피곤한 하루이네요

더보기

가장 쓸모없는 웃음을 지어 보이며
무쓸모의 쓸모를 찾아보려 애쓰지만
“애석하게도 찾을 수 없었다.”라는 결말을
받아들이기까지 이 마음은, 내 마음은

뭐가 그리 겁이나 뒷 걸음질만 치던
오늘은, 참으로
겁이나 그 한마디도 꺼내지 못한
오늘은, 참으로 피곤한 하루이네요

달이 차고 아침이 오면은 
지난밤 꿈은 커다란 현실이 되어 나를 뒤덮고
이 세상 모든 것들은 조금씩
그들의 정상궤도를 벗어나 뒤틀어져만 가고 있네요

뭐가 그리 겁이나 뒷 걸음질만 치던
오늘은, 참으로
겁이나 그 한마디도 꺼내지 못한
오늘은, 참으로 피곤한 하루이네요

onthedal [낭만실종]
온더달 (onthedal)-정상궤도. 저에게는 늘 새로운 관계를 맞이하는 일이 너무나도 어렵고 두렵습니다. 나의 세상에서 낭만은 사라지고, 나는 그들의 정상 궤도를 벗어나 있었습니다.

 


물고 있던 사탕은 오래도록 녹여 먹고 싶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무쓸모의 쓸모를 찾아보려 애쓰지만 “애석하게도 찾을 수 없었다.’라는 결말을 받아들이려 합니다.

하필 제일 크고 커다란 옷을 걸쳐 입은 나는 새삼스럽게도 바보 같은 나를 바라봅니다. 공허한 겨울을, 마음을 채우려 먼저 꺼내어 먹는 3가지 파편입니다.

 

01. 사탕

02. 정상궤도

03. Cabinet

 

온더달 (onthedal)-정상궤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