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준일-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일당백집사 OST) [MV/가사]

반응형

정준일-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일당백집사 OST)

정준일이 참여한 드라마 '일당백집사 OST' 수록곡 " 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준일-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일당백집사 OST)바로듣기

정준일-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 가사

두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너의 얼굴
생각하면 할수록 더
겁이 나는 이유는 뭘까
운명이라면 언젠가 우리 마주칠까
마치 아주 오래 전부터
이 자리에 있던 것처럼

I’ll be there
그대 곁에 내가 있으니
I’ll be there
그대 영원할 수 있길

더보기

너를 바라보고 있어
가슴이 널 향해 있어
언제나 널 지켜주고 싶어
자꾸 눈물이 나는 건
더욱 그리워지는 건
나의 모든 순간에
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

별빛처럼 내게 쏟아지는 너의 눈빛
바라보면 볼수록 더
알 수 없는 이유는 뭘까
운명이라면 언젠가 우리 마주칠까
켜켜이 쌓인 그리움은
눈 녹듯이 없던 것처럼

I’ll be there
그대 곁에 내가 있으니
I’ll be there
그대 영원할 수 있길

너를 바라보고 있어
가슴이 널 향해 있어
언제나 널 지켜주고 싶어
자꾸 눈물이 나는 건
더욱 그리워지는 건
나의 모든 순간에
보고 싶다

너와 함께했던 모든 순간들
변하지 않기를
가슴에 영원히 남아

너를 바라보고 있어
가슴이 널 향해 있어
언제나 널 지켜주고 싶어
자꾸 눈물이 나는 건
더욱 그리워지는 건
나의 모든 순간에
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

정준일-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일당백집사 OST)

일당백집사 OST Part.2 정준일 ‘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 “별빛처럼 내게 쏟아지는 너의 눈빛, 바라보면 볼수록 더 알 수 없는 이유는 뭘까”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의 두 번째 가창자로 독보적인 감성보컬 정준일이 참여했다. 쓸쓸하기도 했다가 거대하고 웅장하게 펼쳐지기도 하는 등 드라마틱하게 짜여진 편곡 위에 정준일의 특유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애틋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가사와 잘 어우러져 청자의 마음을 더욱 흔드는 곡이다.

정준일은 ‘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를 통해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하고 섬세한 보컬을 선보이며 드라마의 감동과 여운을 한층 높여줄 예정이다.

특히 엠씨더맥스, 멜로망스, 빅마마 등 다양한 장르를 어우르며 K-POP씬에서 활약하고 있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그룹 에이밍(AIMING)과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 선율을 만들어내며 업계에서 입지를 굳건하게 다지고 있는 AimStrings의 편곡과 함께 힘을 더 해 정준일의 목소리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냈다.

Executive Producer ㈜블렌딩
Album Produced by 구교철
Co-Producer 이민지, 김세영
Lyrics by 김창락(AIMING), 김수빈(AIMING), 윤경원(ONCLASSA)

 

정준일-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일당백집사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