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우은미-내가 삐뚤어서(내 눈에 콩깍지 OST) [가사/듣기]

반응형

우은미-내가 삐뚤어서(내 눈에 콩깍지 OST)

우은미가 참여한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수록곡 " 내가 삐뚤어서 "를 발매했다. 

우은미-내가 삐뚤어서(내 눈에 콩깍지 OST)바로듣기

우은미-내가 삐뚤어서 가사

니가 떠난 자리에 
다른 사람이 있어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잊혀진다던
그 말이 안 믿어져 니가 보고 싶어져 

내가 삐뚤어서 그럴까 너 밖에 안 보여
왜 넌 떠나야 했니 미안하단 말없이

사랑인 걸 이제야 알 것 같아 마지못해 
이별을 해도 다시 너란 걸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는 게 있다는 걸 알아 버린 것 같아

더보기

니가 머문 자리에 
다른 사람이 있어

사랑은 누군가를 대신할 수 없다는
그 말이 난 믿어져 니가 보고 싶어져

내가 삐뚤어서 그럴까 너 밖에 안 보여
왜 넌 떠나야 했니 미안하단 말없이

사랑인 걸 이제야 알 것 같아 마지못해 
이별을 해도 다시 너란 걸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는 게 있다는 걸 알아 버린 것 같아


사랑인 걸 이제야 알 것 같아 마지못해 
이별을 해도 다시 너란 걸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는 게 있다는 걸 알아 버린 것 같아

우은미-내가 삐뚤어서(내 눈에 콩깍지 OST)

화제의 KBS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우은미가 부르는 ‘내가 삐뚤어서’가 발매되었다.

 


30년 전통 곰탕집에 불량 며느리가 나타났다. 무슨 일이 있어도 할 말은 하는 당찬 싱글맘 영이의 두번째 사랑, 그리고 바람잘 날 없는 사연 많은 가족들의 이야기.

슈퍼스타K 출신의 가수 우은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드라마가 만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게 된 이번 앨범은그리움과 애절한 사랑의 가사 말 그리고 재즈 트리오 편성의 편곡으로 감미롭게 선보이게된 발라드 곡이다.

‘내가 삐뚤어서 그럴까, 너 밖에 안보여…’

Music Producer 유애란, 조한샘
Co-producer 윤시현
Composed by 조한샘, 조우리, 임도혁
Lyrics: 조한샘, 조우리, 임도혁

 

우은미-내가 삐뚤어서(내 눈에 콩깍지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