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지세희-나의 사랑 (태풍의 신부 OST) [가사/듣기]

반응형

지세희-나의 사랑 (태풍의 신부 OST)

지세희가 참여한 드라마 '태풍의 신부 OST' 수록곡 " 나의 사랑 "를 발매했다.

지세희-나의 사랑 (태풍의 신부 OST)바로듣기

지세희-나의 사랑 가사

나의 모든 순간에 그대 함께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행복이 곁에 맴도는 기분 
그대라서 나의 그대라서

서로를 닮아가는 일이 
내게는 내게는 가슴 벅찬 일이죠

나의 사랑 그대여 내 맘을 아나요 
이제는 나만 바라봐요
누구보다 그대를 사랑해 
바로 내가 그대의 곁에 있을게

더보기

나의 모든 순간에 그대 함께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행복이 곁에 맴도는 기분 
그대라서 나의 그대라서

서로를 닮아가는 일이 
내게는 내게는 가슴 벅찬 일이죠

왜이렇게 가슴이 뛰죠 
내 가슴이 그대만 찾고있죠
날 비춰주듯이 감싸주는 그대 사랑 
정말 따뜻하죠

나의 사랑 그대여 내 맘을 아나요 
이제는 나만 바라봐요
누구보다 그대를 사랑해 
바로 내가 그대의 곁에 있을게

곁에서 언제나 지킬게요 
소중한 그대와 나

나의 사랑 그대여 내 맘을 아나요 
이제는 나만 바라봐요
누구보다 그대를 사랑해 
바로 내가 그대의 곁에 있을게

지세희-나의 사랑 (태풍의 신부 OST) 

나의 사랑 그대여 내 맘을 아나요... 이제는 나만 바라봐요...
화제의 드라마 KBS2 ‘태풍의 신부’ OST ‘지세희’의 ‘나의 사랑’ 런칭!

 


‘태풍의 신부’는 박기현 연출 송정림 극본의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감각적인 영상이 담긴 드라마로 처절한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다. 박하나, 손창민, 강지섭, 박윤재, 오승아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나의 사랑’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심규태의 합작품으로 진심을 다해 전하는 사랑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공감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담겨있는 팝발라드 곡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 ‘지세희’가 가창자로 참여하여 깊고 진한 감동을 안겨준다.

〈나의 사랑〉
Lyrics by 필승불패, 육상희
Composed by 필승불패, 육상희, 심규태
Arranged by 심규태

 

지세희-나의 사랑 (태풍의 신부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