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오 (UO)-Artistic Love [가사/듣기]

반응형

유오 (UO)-Artistic Love

UO(유오)가 두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 Artistic Love " 를 발표했다. 

UO-Artistic Love 바로듣기

UO-Artistic Love 가사

너의 얼굴 너의 몸매
내가 원했던 거야 
너무 완벽하잖아

걱정하지 않아도
불안해하지 않아도
나는 너를 사랑해 
우리 계속 사랑해

닿게 된 순간
나도 모르게 기분 
우주 위로 떴어

네게 들어간 순간
나는 뜨거워지고
로켓이 되었어

더보기

baby 
눈빛이 변하고 
몸이 달아오르면 
내가 아닌 것만 같애

baby
sing in love again
I don`t want you go 
오늘 이 밤 slow baby

입 맞추는 순간 
서로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어
나 아찔한 순간
넌 고갤 끄덕였고
난 달에 착륙했어

baby
눈빛이 변하고
내가 아닌 것만 같애

baby
몸이 달아오르면 
너와

baby 
눈빛이 변하고 
몸이 달아오르면 
내가 아닌 것만 같애

baby
sing in love again
I don`t want you go 
오늘 이 밤 slow baby

달아오르면 
내가 아닌 것만 같애

baby
sing in love again
I don`t want you go 
오늘 이 밤 slow baby

유오 (UO)-Artistic Love

본능적인 사랑을 우주적으로 들려주는 두번째 싱글 앨범 [Artistic Love] 지구에 불시착한 아티스트 UO의 EROS에 이어지는 두번째 여정.

 


전작 ‘EROS’의 세계관과 이어지는 두번째 싱글 앨범 [Artistic Love]은 사랑은 예술이라는 그의 가치관과 정확히 일치하게 되는 작품이다. 지구에 떨어진 UO: Unidentified Object는 에로스의 화살을 맞아 인간과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 그리고 알게 되었다, 진정한 사랑을 나누는 것은 환상적이고 예술적인 것으로 말이다.

그렇게 UO는 사랑을 우주적 예술이라고 노래하며 인간의 본능인 육체적인 사랑을 표현하고 싶어했다. [Artistic Love]를 재생하는 순간 기나긴 우주적 감성을 담고 있는 전주를 지나 예술적이고 환상적인 우주여행이 시작된다. 아티스트 UO는 우주에 가기 위해 인간들이 많은 노력을 하는 것처럼 본인의 음악을 통해 인간의 감정의 어딘가 숨어있는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길 바란다.

“불을 끄고 음악 듣기에 집중을 하면 우주선을 타고 하늘로 날아오르는 도착하는 모든 순간, 우주에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만 있는 UO의 우주여행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by UO (Unidentified Object)

 

유오 (UO)-Artistic Lov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