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iebe_Schatz (리베샤츠)-지금 여기, 그대와 [가사/듣기]

반응형

Liebe_Schatz (리베샤츠)-지금 여기, 그대와

리베샤츠 (Liebe_Schatz)가 디지털 싱글 " 지금 여기, 그대와 " 를 발표했다.

Liebe_Schatz (리베샤츠)-지금 여기, 그대와 바로듣기

Liebe_Schatz (리베샤츠)-지금 여기, 그대와 가사

Alles Gute 그대의 손을 잡으면
Alles Gute 세상 모두 나의 집이죠
내 마음 속에 어두운 그림자들도
너의 별빛을 따라서 밝아지네요

Alles Gute 그대 내 옆에 있으면
Alles Gute 후회와 미련 없어요
이 시간 끝에 나 혼자 서있는대도
사랑한 그대 품이 날 기다리지요

더 높이 먼 곳을 바라 볼 수 있게
나를 꼭 안아 들어올려 주세요
더 따뜻한 마음 내가 느낄 수 있게
내 품 안에 깊숙이 안겨 들어와요

더보기

나의 마음이 너의 미소로 가득 차는 순간
너의 눈빛 속에 비춰진 내 모습이 좋아
너와 함께 빛이 나는 이 순간 이 사랑 속에선
세상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지요

Meine Liebe 지난 당신의 행복은
Unsere Freude 지금 내게 달콤한 기억
너와 나 함께 하는 이 소중한 시간
우리 별 빛 안에 하나둘 새겨지네요

당신의 마음에 들어가 볼 수 있을까요
내 따뜻한 두 손 모두 준비됐어요
그대의 깊은 속삼임에 귀 기울이며
이 아름다운 세상 바라보고 싶어요

나의 마음이 너의 미소로 가득 차는 순간
너의 눈빛 속에 비춰진 내 모습이 좋아
너와 함께 빛이 나는 이 순간 이 사랑 속에선
세상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지요

어젯밤 꿈속에 달님이 내게 말해줬어요
내 날개가 어제보다 더 밝아졌대요
나를 빛나게 해준 만큼 당신을 위해서
더 웃을 거예요 (이거!) 사랑할 거예요 (이거!)
내 따뜻한 온기가 네게 닿을 수 있게  

나의 마음이 너의 미소로 가득 차는 순간
너의 눈빛 속에 비춰진 내 모습이 좋아
너와 함께 빛이 나는 이 순간 이 사랑 속에선
세상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지요

그대와 함께 내 시간도 영원히

Liebe_Schatz (리베샤츠)-지금 여기, 그대와

“너의 눈을 바라보고 있으면 세상이 모두 다 맑게 보여.” 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너를 그리며, 오늘도 나는 힘차게 한 발짝 한 발짝 앞으로 걷는다.

 


당신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그 누군가와 함께 듣기 위한 노래. 리베샤츠(Liebe_Schatz)의 수줍은 목소리와 컨트리풍의 경쾌한 어쿠스틱 사운드가 무척 사랑스럽고 매력적이다.

01. 지금 여기, 그대와
Composed by 차순우
Lyrics by 차순우
Arranged by 임수혁
Vocal by 리베샤츠

 

Liebe_Schatz (리베샤츠)-지금 여기, 그대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