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DG (제이디지)-WAVES [가사/듣기]

반응형

JDG (제이디지)-WAVES

제이디지 (JDG)가 디지털 싱글 " WAVES "를 발표했다. 

JDG (제이디지)-WAVES 바로듣기

JDG (제이디지)-WAVES 가사

꿈을 향해 달려가 

우린 okAY CREW DOGYE야

꿈을 향해 달려가

우린 okAY CREW 

나는 진짜로 원하는 게 많아 ~
우리는 KOREA를 사랑 ~
대한민국인임을 자랑 ~
하는 삶을 난 살아가 ~
꿈을 향해 달려가 ~
우린 okAY CREW DOGYE야 ~
꿈을 향해 달려가 ~
우린 okAY CREW DOGYE야 ~ ;

Ya 내가 원하는 대로 맘대로 걸어~~~
내가 원하는 게 너무나도 많아~~~
우리 열심히 달려
이만큼 또 내가 원하는 게 너무나 많아져
우리는 열심히 살아 더
원하는 것들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하는 건
어렵고 힘들어도 그게 열심히만 하면 된다는 걸
난 보여주고 있는 인생을 살아가지
내가 원하는 게 많아

더보기

아직까지 나는 별로 이룬 게 없잖아
하지만 난 앞으로 더 이뤄갈게 많아
그러니까 그걸 위해 열심히 살아 
또 열심히 잘하고 있는 바로 내 랩
으로 모두에게 평가를 받을래
그리고 음악에 감동을 받을래
누가 뭐라고 그러는 거 상관없네
Yo 원해 또 원하는 것들을 하고 또
멋있는 것들을 하면 너는 어디까지 걸어갈 건지도
모르지 강원도의 삼척시의 도계읍 
물닭갈비가 맛있으니 한번 놀러와! 우리 맛있게 먹자! ;

나는 진짜로 원하는 게 많아 ~
우리는 KOREA를 사랑 ~
대한민국인임을 자랑 ~
하는 삶을 난 살아가 ~
꿈을 향해 달려가 ~
우린 okAY CREW DOGYE야 ~
꿈을 향해 달려가 ~
우린 okAY CREW DOGYE야 ~ ;

우리들은 원해! 
우리들이 살 집! 
우리들이 원하는 게 뭐냐고 물어보면은
내가 살아가는 삶에 행복을 더해줄
사람들이 필요해라고 말을 하는 거란
생각을 하는 사람들과 나는 
너무나도 같은 기분으로 승부다!

woo woo 올해 나는 이뤄냈지 이만큼 
다른 애들과는 다른 기분 ya
내년에는 어디까지 갈까 woo
모르겠지만은 돼 기대가 umm

내가 살아가는 삶은 아름다워 
너도 너가 살아가는 삶에 희망 가지고 살아가면 좋겠어

내가 원하는 것들이 많아
너희들과는 다른 기분을
가지면서 나는 음악으로 승부를 걸어
이제 난 성공을 했지 이유가 뭐냐 물어보면 
나는 여기까지 달려왔지 그리고 
제이디지 내 이름 계속 알리지

Yo Ay 내가 만들어간 건 음악이 아니라 
바로 내가 살아가는 삶
이제 내가 만드는 삶이 너무나도 아름다워 모두가 다
나를 보잖아 우리 열심히 살아 내가 원하는 게 많아 난
우리들이 이루는 게 정답이니 계속 걸어가 ;

나는 진짜로 원하는 게 많아 ~
우리는 KOREA를 사랑 ~
대한민국인임을 자랑 ~
하는 삶을 난 살아가 ~
꿈을 향해 달려가 ~
우린 okAY CREW DOGYE야 ~
꿈을 향해 달려가 ~
우린 okAY CREW DOGYE야 ~ ;

JDG (제이디지)-WAVES

이 노래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 있습니다.

이 노래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꿈을 이뤘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파이팅입니다. Prod. By Tantu,Danny e.b

 

JDG (제이디지)-WAVE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