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agellan-그러니까 (Feat. AdelHard) [가사/듣기]

반응형

마젤란 (magellan)-그러니까 (Feat. AdelHard)

AdelHard (아델하드)가 참여한 magellan (마젤란)의 디지털 싱글 " 그러니까 " 를 발표했다.

magellan-그러니까 (Feat. AdelHard)바로듣기

magellan-그러니까 가사

언제부터 나의 삶에
너가 필요한걸 몰랐을때
너는 나의 삶에 들어왔다가
내게 좋은 말만 들려주고 떠나가
하루종일 머리속엔
너가 나타나줬음 해
맨날해준 그 잔소리들이
이젠 들을수도 없게됐네
너랑 함께했던 모든 추억도
우리 힘들었던 그런 순간도
전부 지워달라 할걸그랬어
내가 가진 너의 기억까지도
니 추억은 내 안에서 살아갈거야
자 그러니까 그래 그러니까
나를 떠나가지 말아주라
매일같은 하루속에
내가 폐인처럼 살았을때
너는 꿈에나와 내 맘을 달래고
이제 정신을 좀 차릴까 해

더보기


너를 잃은 슬픔속에
사람을 만나볼까 해
그때로 돌아가면 좋을까
나의 순수했던 어릴적에
아무리 생각해도 날
잡아주는건 너 밖에 없잖아
혼자 감당하기 힘든게
너무 많아져서 함께했던 나는 널
잊을수 없나봐
우리같이 평생 함께하자던
너는 사실 존재하지않단걸
그래도 나는 계속해서 기다려
너가 내 인생에 혹시라도 나타나줄까봐
너랑 함께했던 모든 추억도
우리 힘들었던 그런 순간도
전부 지워달라 할걸그랬어
내가 가진 너의 기억까지도
니 추억은 내 안에서 살아갈거야
자 그러니까 그래 그러니까
나를 떠나가지 말아주라

마젤란 (magellan)-그러니까 (Feat. AdelHard)

그러니까 내 말은..

AdelHard

Arranger by : 마젤란 (Magellan)
Mix/Mastered by : TimeFever
Titled by : 마젤란 (Magellan)
Composed by : 마젤란 (Magellan) , AdelHard
Rap/Vocal by : AdelHard
Lyrics by : AdelHard
Artwork by : 심한슬

 

magellan-그러니까 (Feat. AdelHar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