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종호-기다리다 물었어요 (Feat. 테오) [가사/듣기]

반응형

이종호-기다리다 물었어요 (Feat. 테오)

테오가 참여한 이종호의 앨범 타이틀곡 " 기다리다 물었어요 " 를 발표했다. 

이종호-기다리다 물었어요 (Feat. 테오)바로듣기

이종호-기다리다 물었어요 가사

기다리다 물었어요
당신의 대답이 뭔지

기다리다 물었어요
당신은 어떤 맘인지

알고 있었죠 나를 품을 수 없는 당신의 마음
그래도 당신이 아니면 안되는 나

더보기


알고 있었죠 내가 될 수 없는 당신의 마음
그래도 다가갈 수밖에 없었던 나

기다리다 물었어요
내가 원하는 소망

기다리다 물었어요
당신이 원하는 결말

이종호-기다리다 물었어요 (Feat. 테오)

마음을 숨기고, 기다리고 묻고, 추억하는, 사랑의 순환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1. 들키고 싶어요
작사, 작곡 : 이종호
편곡 : Tari R
보컬 : Tari R

2. 기다리다 물었어요
작사, 작곡 : 이종호
편곡 : Tari R
보컬 : 테오

3. 달콤했던 당신
작사, 작곡 : 이종호
편곡 : Tari R
보컬 : Tari R

 

이종호-기다리다 물었어요 (Feat. 테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