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장길용-바람의 노래 (원곡 : 조용필) [가사/듣기]

반응형

장길용-바람의 노래 (조용필)

장길용이 새로운 장르로 재데뷔에 도전하는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 탄생〉에서 조용필의  " 바람의 노래 "를 불렀다.

장길용-바람의 노래 (조용필) 바로듣기

장길용-바람의 노래 가사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더보기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장길용-바람의 노래 (조용필)

이미 최고의 자리에 오른 톱스타들이 어플로 창조된 제2의 자아인 부캐를 통해 정체를 알 수 없는 신인가수가 되어 새로운 장르로 재데뷔에 도전하는 아찔한 음악 버라이어티!
〈인생 리셋 재데뷔쇼 - 스타 탄생〉

1. 얼쑤(나리) - 임나영

2. 트로트(조하진) - 박효준

3. 바람의 노래(장길용) – 장길용
가왕 조용필의 대표 명곡으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노랫말을 장길용만의 소울풀한 음색으로 불러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곡

4.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강바다) - 뮤지

 

장길용-바람의 노래 (조용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