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조윤채-찰나의 순간이기엔 너무나 [가사/듣기]

반응형

조윤채-찰나의 순간이기엔 너무나

조윤채가 디지털 싱글 " 찰나의 순간이기엔 너무나 "  를 발표했다. 

조윤채-찰나의 순간이기엔 너무나 바로듣기

조윤채-찰나의 순간이기엔 너무나 가사

긴 시간이었나 생각해 보면 
그건 아냐 내 바람이었죠
찰나보단 좀 더
긴 시간이 되었으면 했죠 그때의 난
그 순수했던
또 서툴렀던
그 순간을 잊지 못하네요
그리워하고 그리워해요
미안해요
그 시절의 넌 나에게
잊을 수 없는 다채로운 무지개처럼
물감으로 도화지를 다 채워 버려 
가득 차도록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I don't forget you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찰나보단 긴 시간 되기를
날 스쳐 지나간 소나기처럼
내 맘 적셔 찰나의 순간
빈 하얀색 위에
그려진 무지개가 내 맘을 달래줘요

더보기


안 잡히지만
놓을 수 없어
빨주노초파남보 모두 다
그리워하고 그리워해요
미안해요
그 시절의 넌 나에게
잊을 수 없는 다채로운 무지개처럼
물감으로 도화지를 다 채워 버려
가득 차도록
woo I'm love with you
woo I'm falling in love with you
그 시절의 당신과 나
woo You're love with me
woo You're falling in love with me
못 잊어요 그 순간
그 시절의 넌 나에게
잊을 수 없는 다채로운 무지개처럼
물감으로 도화지를 다 채워 버려
가득 차도록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I don't forget you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찰나보단 긴 시간 되기를

조윤채-찰나의 순간이기엔 너무나

찰나의 순간이기엔 너무 좋은 것들이어서, 찰나보단 좀 더 긴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그때의 우리

Composed by Hyo's, J.Baek (제이백)
Lyrics by Hyo's, J.Baek (제이백)
Arranged by Hyo's
Vocal & Chorus 조윤채

 

조윤채-찰나의 순간이기엔 너무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