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IZY-온종일 우리를 생각해 줘 [가사/듣기]

반응형

히지 (HIZY)-온종일 우리를 생각해 줘

HIZY (히지)가 디지털 싱글 " 온종일 우리를 생각해 줘 " 를 발표했다. 

HIZY-온종일 우리를 생각해 줘 바로듣기

HIZY-온종일 우리를 생각해 줘 가사

나의 사랑은 뭘 하는지
알리지 않고 마음을 닫아
너의 마음을 알려주네
난 기억하고 네 말을 따라

우린 마음속 깊은 곳에 남아
너의 생각이 다 내게로 온다면
나의 방안에 들어와 준다면
날 사랑이라고 발음해 준다면 

나를 안아주는 너의 얼굴
발칙한 걸음으로 맞이해
나는 너로 채워지네

더보기

우린 마음속 깊은 곳에 남아
너의 생각이 다 내게로 온다면
나의 방안에 들어와 준다면
날 사랑이라고 발음해 준다면

모든 순간들을 따듯하게
우리의 미움은 조그맣게
나를 포근하게 바라봐주네
온종일 우리를 생각해줘

히지 (HIZY)-온종일 우리를 생각해 줘

사랑의 형태에 대해 다양한 스토리가 있는 노래를 만들고 싶다는 나의 다짐.

 


그 첫 번째 형태를 ‘온종일 우리를 생각해줘’ 새 싱글 앨범에 담아냈다. 한때 사랑의 필요성을 느끼지 않았던 내가 어느새 사랑을 발음하고, 따듯한 감정에 스며들어있는 모습을 보며 가사를 적었다.

어떠한 감정에 채워지고 스며드는 마음, 그로 인해 하루가 아름다워 보이기도 한다. 이 곡은 우리가 여러 가지 사랑의 형태를 접하며 살아간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싶다.

Executive Producer JAE HOON JANG aka NO(Y)B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HIZY
Composed by HIZY
Arranged by 준희

 

HIZY-온종일 우리를 생각해 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