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스무살-이별 스케치 [가사/듣기]

반응형

스무살-이별 스케치

가수 스무살이 디지털 싱글 " 이별 스케치 " 를 발표했다. 

스무살-이별 스케치 바로듣기

스무살-이별 스케치 가사

밤새 기다렸던
전화벨이 울리고
만나자는
너의 목소리에

처음 같이 갔던
별빛이 내린 거리
한강에서
우린 고백했지

내가 그랬던 만큼
그대도 날 사랑했나요
우리가 했었던
약속들을 기억하나요

모두 지워졌나요
빛바랜 오래된 책처럼
너무 사랑했던 만큼
미워하면 잊을 수 있을까요

더보기

내가 욕심이 많나요
나를 나쁘지 않게
기억하길 바라고 있나 봐요

내가 그랬던 만큼
그대도 날 사랑했나요
우리가 했었던
약속들을 기억하나요

모두 지워졌나요
빛바랜 오래된 책처럼
너무 사랑했던 만큼
미워하면 잊을 수 있을까요

그댄 그럴 수 있나요
아무 일도 없는 듯이
시간은 참 나빠서
언젠가 우릴 다 지워버릴까요

듣고 있나요 그대
이 노래를 기억하나요
듣다가 언젠가
내가 보고 싶어질 때

언제든 돌아와요
나는 여기에 있을게요
밤새 그대 전화 기다리던
그날 밤처럼

스무살-이별 스케치

몇 번을 그려도
완성될 것 같지 않은
너와의 이별은
역시나 별로고 아프다

 


설레는 처음의 우리
그 후로 같이 놓았던
수많은 풍경들을 그려 넣는다

너무 행복했고,
몹시 사랑했기에
내가 그랬던 만큼
너도 날 사랑했는지

이 유치하고 서툰 물음만
하늘에 남아돈다

어쩌면 꽤 오랜 시간
완성되지 못할, 그려지지 않을
너와의 이별 스케치

Lyrics by 스무살
Composed by 스무살
Arranged by 스무살, 김솔(Kim Sol)
Vocal 스무살

 

스무살-이별 스케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