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eSLow (예슬로우)-,COMMA [가사/듣기]

반응형

YeSLow (예슬로우)-,COMMA

예슬로우 (YeSLow)가 디지털 싱글 " ,COMMA " 를 발표했다.

YeSLow (예슬로우)-,COMMA 바로듣기

YeSLow (예슬로우)-,COMMA 가사

아무 말도 하고 싶지가 않아
특별한 것 없는 보통의 날인데
부재중 통화 날 찾지만
난 쉼표를 나의 공간에 찍고 날 마주해

거울 속의 낯선 이는 지쳐 보여
건조한 표정 짓고 내게 속삭여
날 숨 쉬게 해줘

지금의 나는 어디쯤?
걷다 보면 답이 보이겠지?
기대한 맘이 실망으로 변해갈 때에도
나 찍지 못한 쉼표

가끔 찾아오는 공허함 속에
내 존재 이유가 궁금해지곤 해
그때마다 세상은 못 본 채 나를 보채
또 찍지 못한 쉼표

더보기

몇 초간 잠잔 것 같아 눈 떠보니
한 손은 Keyboard 위 반대는 Coffee
왜들 그리 날 쳐다보나 했지
난 들이붓고 있어 내 입이 아닌 PC

나 쉼표를 찍고 찾은 곳
인스타그램엔 다 행복해 보이는 Feed 들뿐
넌 어떻게 지내
사진은 웃고 있던데

세상의 빛을 첨 봤을 때부터
그려온 무수한 삶의 물음표
널 처음 봤을 때 그 시작부터
나란 어려운 문장에 너는 느낌표

아직 찍진 못했어! 그 마침표
이성과 미련 사이 고민해 난 또
생각의 소음 속에 난

Put a comma
Put a comma
잠시 멈춰 나는 찍어 Comma
불러보는 나의 엄마
She's a haven of peace and tranquility

지금의 나는 어디쯤?
걷다 보면 답이 보이겠지?
기대한 맘이 실망으로 변해갈 때에도
나 찍지 못한 쉼표

가끔 찾아오는 공허함 속에
내 존재 이유가 궁금해지곤 해
그때마다 현실은 못 본 채 나를 보채
또 찍지 못한 쉼표

지금의 나는 어디쯤?
걷다 보면 답이 보이겠지?
시간은 내게 말해 또
멈추지 마! 계속 달려

Put a comma
Put a comma
잠시 멈춰 나는 찍어 Comma
불러보는 나의 엄마
She's a haven of peace and tranquility

YeSLow (예슬로우)-,COMMA 

알고 있지만 찍지 못했던 쉼표를…
우리의 한숨을 담았습니다.

Music & Words : YeSLow
All Arrangements : YeSLow

Drums : YeSLow
Bass : YeSLow
Keyboards : YeSLow
Rap & Vocal : YeSLow

 

YeSLow (예슬로우)-,COMMA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