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유리멘탈(신유미)-달팽이 (패닉) [동영상/가사]

반응형

복면가왕 유리멘탈(신유미)-달팽이 (패닉)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3라운드 복면 가왕 도전자 결정전에서 복면가수 '유리멘탈'은 패닉의 ' 달팽이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유리멘탈(신유미)-달팽이 바로듣기

복면가왕 유리멘탈(신유미)-달팽이 가사

집에 오는 길은 때론 너무 길어
나는 더욱 더 지치곤 해
문을 열자마자 잠이 들었다가
깨면 아무도 없어
좁은 욕조 속에 몸을 뉘었을 때
작은 달팽이 한 마리가
내게로 다가와
작은 목소리로 속삭여줬어
언젠가 먼 훗날에
저 넓고 거칠은 세상 끝 바다로
갈 거라고
아무도 못 봤지만

더보기


기억 속 어딘가 들리는 파도
소리 따라서
나는 영원히 갈래
모두 어딘가로 차를 달리는 길
나는 모퉁이 가게에서
담배 한 개비와 녹는 아이스크림
들고 길로 나섰어
해는 높이 떠서 나를 찌르는데
작은 달팽이 한 마리가
어느새 다가와 내게 인사하고
노랠 흥얼거렸어
언젠가 먼 훗날에
저 넓고 거칠은 세상 끝 바다로
갈 거라고
아무도 못 봤지만
기억 속 어딘가 들리는 파도
소리 따라서
나는 영원히 갈래
내 모든 걸 바쳤지만
이젠 모두 푸른 연기처럼
산산이 흩어지고
내게 남아 있는 작은 힘을 다해
마지막 꿈 속에서
모두 잊게 모두 잊게 해 줄 바다를
건널 거야
언젠가 먼 훗날에
저 넓고 거칠은 세상 끝 바다로
갈 거라고
아무도 못 봤지만
기억 속 어딘가 들리는 파도
소리 따라서
나는 영원히 갈래

 

복면가왕 유리멘탈(신유미)-달팽이 (패닉)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꽃미남 로커' 플라워 고유진, '1호 외국인 코미디언' 샘 해밍턴, '뮤지컬 디바' 리사, '감성 발라더' 팀, '트로트 샛별' 이도진, '센스 만점 실력파 래퍼' 칸토, '끼부자 팔방미인' 오마이걸 유아, '만찢 비주얼' 드리핀 차준호가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총각김치'를 이긴 화제의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솔로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돈쭐·신애라·손금·유리멘탈,이 서문탁 추정,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유리멘탈(신유미)-달팽이 (패닉)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