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감성감별사-남이 되는 길 (Feat. 김대연) [가사/듣기]

반응형

감성감별사-남이 되는 길 (Feat. 김대연)

김대연이 참여한 감성감별사 의 디지털 싱글 " 남이 되는 길 "을 발표했다.

감성감별사-남이 되는 길 (Feat. 김대연)바로듣기

감성감별사-남이 되는 길 가사

가장 아름다웠던 추억을 묻는다면
아마 난 너라고 말할꺼야
그대 없는 방안은 끝도없는 추억들로 
모든건 물들어 가겠지

나의 밤 하늘의 너란 빛은 사라져간다 
그렇게 넌 다른 사람 곁으로 내가싫어

저 먼 모퉁이 뒤돌아 서로 남이 되는 길이 있다면
그땐 널 놓아줄게
이제 안녕을 말하자 그 흔적들을 버리고 
그대 앞에 비켜서 줄게 

Think of you, so far 
but you don't forget me please
I'll Never fall in Love

나의 밤은 이제 너란 빛은 사라져간다 
그렇게 난 깊은 어둠 속으로 잊혀져가

더보기

저 먼 모퉁이 뒤돌아 서로 남이 되는 길이 끝나면
다시 볼수없겠지 
이제 안녕을 말하자 그 흔적들은 버리고 
그대 앞에 사라져 줄게 

가슴 여미어봐도 그대 아픈 만큼의
큰 상처 아닌 거 알아 
이제 나의 곁을 떠날 네게 웃어줄게 
그대 행복하게 살아줘

저 먼 모퉁이 뒤돌아 내가먼저 등돌린채 떠난다  
눈물을 또 훔친다 
마지막 너의 두눈을 차마 볼수없어 떠난다  
운명앞에 비켜서 줄께

감성감별사-남이 되는 길 (Feat. 김대연) 

하자있는 인간들 OST ‘왜 나를 못 봐’라는 곡으로 잘 알려진 가수 김대연과 에세이 ‘너의 이야기를 쓰려던 건 아니었는데’의 작가이자 라디오 음악작가인 윤설야가 감성감별사의 다섯 번째 행보에 동행하였다.

Lyrics by 윤설야
Composed by 이창환, 폴웨이브(Fall Wave)
Arranged by 이창환, 폴웨이브(Fall Wave)

 

감성감별사-남이 되는 길 (Feat. 김대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