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시은-보고 싶네요 [MV/가사]

반응형

이시은-보고 싶네요

가수 이시은이 디지털 싱글 " 보고 싶네요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시은-보고 싶네요 바로듣기

이시은-보고 싶네요 가사

셀 수 없이 많은 밤을 지새워봐도
잊혀지지 않는 건 추억 때문이죠
그리울수록 선명하게 떠올라서
미련 없이 보내는 게 맞는 거겠죠
한 움큼 쥐고 있던 함께한 순간들이
간절한 맘으로 그대에게 닿기를
이대로 있는 건 날 붙잡는 일이라
이제는 그댈 놓아주려 해요

더보기


애써 보고 싶은 맘 외면하지 말고
조금 더 서로를 돌아볼 걸
아직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너무 보고 싶네요 어제도 오늘도
불어오는 너와 어느 날의 봄 결
그 사이 자리 잡은 따스한 우리
눈부셨던 기억은 또 번져만 가고
이제는 나를 안아주려 해요
애써 보고 싶은 맘 외면하지 말고
조금 더 서로를 돌아볼 걸
아직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너무 보고 싶네요 어제도 오늘도
유난히 아득한 밤
아주 긴 밤을 보내고 있죠
잃어버린 시간을 지나면
언젠간 만날 수 있을까요
보고 싶은 맘 외면하지 말고
조금 더 서로를 돌아볼 걸
아직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보고 싶을 거예요 오늘도 내일도

이시은-보고 싶네요

청아한 목소리를 뽐내는 이시은의 신곡 ‘보고 싶네요’, '너무 보고 싶네요 어제도 오늘도 보고 싶을 거예요 오늘도 내일도', ‘보고 싶네요’는 피아노로만 이루어진 반주와 깨끗하고 맑은 이시은의 보컬이 더해져 가을에 걸맞은 감성을 표현한 곡이다.

 


마냥 밝을 수만은 없는 감정을 그림처럼 표현한 가사와, 떠나간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섬세하게 담아낸 보컬,아련한 피아노의 사운드까지 더해져 애절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이번 앨범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클래스메이트의 멤버 ‘이재성’ 이 작사, 작곡, 편곡, 피아노 연주까지 참여한 앨범으로 ‘다시 잘해보자는 그런 말 아니야’, ‘Sometimes’, ‘다시 오나 봄’에 이은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많은 작업을 같이 한 만큼 한층 더 성숙해진 그들을 볼 수 있다.

이 계절에 보고 싶지만 만날 수 없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담담하게 감정을 풀어나가는 ‘보고 싶네요’ 차가워진 공기를 맞이하는 청자들에게 들려주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이시은-보고 싶네요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