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감성소년-좋아했었어 [가사/듣기]

반응형

감성소년-좋아했었어

감성소년이 디지털 싱글 " 좋아했었어 "를 발표했다. 

감성소년-좋아했었어 바로듣기

감성소년-좋아했었어 가사

"기억나니
널 처음 봤을 때
그 환한 웃음을
아직 기억해

아주 오랜
친구 사이처럼
신이 나 떠들던
너와 내 그림을

가끔 연락 주고받을 때
너도 같은 맘일까 상상을 했어
나의 맘을 말할 수가 없던 건

내가 아는 사람이
너의 사람일까 봐

사실은 내가 널
많이 좋아했었어
용기가 나질 않아
전하지 못했지만
너와 나 이제는
멀어져 버려서
연락 한번 못하는
지금이 아쉬워

오랜만에 온 네 연락에
마음과는 다르게
넘기곤 했어

더보기

점점 멀어져만 가는 너
후회하는 내 모습
조금은 우스워

사실은 내가 널
많이 좋아했었어
용기가 나질 않아
전하지 못했지만
너와 나 이제는
멀어져 버려서
연락 한번 못하는
지금이 아쉬워

어쩌면 너도 날
좋아했을까
묻지도 못할 말을
가끔 혼자서 해
하지만 변하지
않는 그 사실은
그때 우린
참 좋은
기억이었다고

사실은 내가 널
많이 좋아했었어
용기가 나질 않아
혼자 간직한 말
아무도 모르게
전하고 싶은 말
너를 정말 많이
좋아했다고

감성소년-좋아했었어

'사실은 내가 널 좋아했었어'누구나 한 번쯤 가져보았을,'좋아한다'는 감정말하지 못한 아쉬움 그 이야기를 담았다.

크레딧Produced by 쿤요Lyrics by 쿤요Composed by 쿤요Arranged by 쿤요, 노경환, 강혜령, 낚시꾼, 솔하Vocal 감성소년Vocal directed by 쿤요Guitar 노경환Piano 송영건Drum Programming 쿤요Bass 강혜령Synth 이성현Mix 쿤요Master 권남우 @821 Mastering Album art 조일우

 

감성소년-좋아했었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