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교문앞병아리-되는게 하나도 없지 [가사/듣기]

반응형

교문앞병아리-되는게 하나도 없지

교문앞병아리가 디지털 싱글 " 되는게 하나도 없지 " 를 발표했다. 

교문앞병아리-되는게 하나도 없지 바로듣기

교문앞병아리-되는게 하나도 없지 가사

되는 게 하나도 없지 나는
불쌍하게 쳐다보진 말아줘 나를
말도 안 되는 일이 
자꾸만 생기고 있기는 하지만
잘 적응하는 중

하필 내가
골랐던 콜라만
누가 흔들어 놓은 건가
이건 누가 날 따라다니면서
나를 괴롭히는 것 같애
내가 보기엔 날씨는 흐리지만
비는 안 올 거라고 했는데
그럼 이건 누가 뿌리는 건가
높은 건물도 없는데

다음엔 어떤 장난을 치려고 하냐 넌
이번엔 당해 주지 않을 거야
뻔하지 뭐 뻔해
나를 신호등 앞에다 세워놓고
내 버스를 보내고선
다시 건너게 해주겠지

나를 괴롭히고 싶으면은 정정당당하게
나랑 가위바위보를 하고 괴롭히길 바래
내가 이기면은 너도 당해 서로 공평하게
좋은 말로 할 때 너의 모습 보여주길 바래

더보기

되는 게 하나도 없지 나는
불쌍하게 쳐다보진 말아줘 나를
말도 안 되는 일이 
자꾸만 생기고 있기는 하지만
잘 적응하는 중

한두 번도 아니고 진짜
어떻게 이 타이밍에 진짜
전부 다 우연이라기엔
나만 당하는 것 같은데

마치 넌 안 듯이
내가 당하는 걸 보고 씩 웃지
봤지 네가 꾸미는 짓
내가 또 당할 것 같냐

아주 아무렇지 않단 듯이
자연스럽게
시치미 뚝 떼고 앉아있음
나쁜 것 같애
나도 이번엔
당하지만은 않지
네가 뭐를 하려고
하는지 알지
내가 당하는 게
웃길지 몰라도
나는 스트레스 받지

되는 게 하나도 없지 나는
불쌍하게 쳐다보진 말아줘 나를
말도 안 되는 일이 
자꾸만 생기고 있기는 하지만
잘 적응하는 중

교문앞병아리-되는게 하나도 없지 

억까 멈춰!

되는게 하나도 없지
Composed by 송혜진, 백종혁
Lyrics by 송혜진, 백종혁
Arranged by 송혜진, 백종혁
Mixed by The Hills
Mastered by The Hills
Album Artwork by 송혜진

 

교문앞병아리-되는게 하나도 없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