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1415-풀잎사랑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OST) [MV/가사]

반응형

1415-풀잎사랑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OST)

1415가 참여한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OST' 수록곡 " 풀잎사랑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415-풀잎사랑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OST)바로듣기

1415-풀잎사랑 가사

싱그러운 아침 햇살이 
풀잎에 맺힌 이슬 비칠때면
부시시 잠깨인 얼굴로 
해맑은 그대 모습 보았어요

푸르른 날에는 더욱더 
사랑하는 마음 알았지만
햇살에 눈부신 이슬은 
차라리 눈을 감고 말았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빛나던 노을빛 사랑도
간간이 쓰러지고 말았지만
어둠을 홀로 밝히는
나의 사랑 변함없어요

더보기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그대는 풀잎
그대는 풀잎
그대는 풀잎

그대는 풀잎 풀잎 풀잎 
나는 이슬 이슬 이슬
그대는 이슬 이슬 이슬 
나는 햇살 햇살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1415-풀잎사랑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OST Part3)
풀잎사랑 리메이크는가수 최성수의 원곡을 어쿠스틱 밴드곡으로 재해석 하였으며 가수 1415의 부드러운 음색이 더해져 부담없이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추운 겨울 따스함을선물할 풀잎사랑은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카카오페이지.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Part 3 로 풋풋하고 상큼한 주인공 남녀의사랑을 담았다.

뮤직앤과 어베인뮤직의공동 리메이크 프로젝트 ‘Again’은 Part1.부터 Part.5로 총 다섯 곡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OST 로 발매될 예정이다.

 

1415-풀잎사랑 (웹툰 '제독의 괴물아내'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