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WHEN (오왠)-가난 [MV/가사]

반응형

O.WHEN (오왠)-가난

오왠 (O.WHEN)이 디지털 싱글 " 가난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O.WHEN (오왠)-가난 바로듣기

O.WHEN (오왠)-가난 가사

가난함이 자리 잡은 내 맘은 
항상 텅 빈자리라도 익숙해 
수많은 시간들이 남아있는데 
우리는 바로 앞만 바라보곤 해 

오늘이 가는데도 나는 멀리에서 
바라만 보고 후회를 하지 
끝날 듯 찾아오는 흐린 이야기는 
다 내 맘 같아서 

다시 우 
나는 오늘도 웃음을 파는데 
슬픈 눈을 
하고 있는 날 그댄 어떻게 보시나요 

더보기

내일이 오기 전에 나는 숨어있지
아무도 몰래 겁을 먹은 채로 
끝날 듯 찾아오는 무서운 말들엔 
가시가 박혀서 

다시 우 
나는 오늘도 웃음을 파는데 
슬픈 눈을 
하고 있는 날 그댄 어떻게 보시나요 

아픈 밤을 아프게 
멍이 들 때까지만  
내버려 둬 내버려 둬
슬픈 마음을 슬프게 
만들기가 싫었을 텐데 
그게 잘 안돼요 

다시 우 
나는 오늘도 웃음을 파는데 
슬픈 눈을 
하고 있는 날 그댄 어떻게 보시나요

O.WHEN (오왠)-가난

앨범 [COLOR]의 첫 번째 곡입니다.

노래를 만들며 장르에 대한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COLOR]로 장르를 표현하기로 했습니다. 색이 다 완성될 때쯤 좋은 그림이 완성되길 바랍니다.

Lyrics by 오왠
Composed by 오왠
Arranged by 조영몬

 

O.WHEN (오왠)-가난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