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윤원-너와 나의 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

윤원-너와 나의 이야기

싱어송라이터 윤원이 디지털 싱글 앨범 " 너와 나의 이야기 " 를 발표했다.

윤원-너와 나의 이야기 바로듣기

윤원-너와 나의 이야기 가사

문득 바라본 밤하늘엔
몇몇 개의 별들이 떠있어
오랜만에 본 별들이라
더 빛나 보여
보고 있어도 더 보고 싶고
잊고 싶어도 잊을 수 없는
꼭 너와 같아 
오늘 본 별이 널 기다리는 
내 마음과도 같아
너와 나의 Never Ending Story
이건 끝나지 않을 우리 이야기
처음 본 순간부터 
난 지금까지
내겐 좋은 사람였어
그냥 내가 다 미안해
손을 잡고 걷던 이 거리는
온통 너를 떠올리기에 충분해
그때완 다를 거야
날 믿어 줄래
서두르지는 않을게

더보기


다시 내게로 돌아오면 돼
너와 나의 Never Ending Story
이건 끝나지 않을 우리 이야기
처음 본 순간부터
난 지금까지
내겐 좋은 사람였어
그냥 내가 다 미안해
따뜻했던 사랑의 온도처럼
마음의 온기가 내겐 남아 있어
나 혼자만 이런 생각을 하는지
너도 나와 같진 않는지
너와 나의 Never Ending Story
이건 끝나지 않을 우리 이야기
처음 본 순간부터 
난 지금까지
내겐 좋은 사람였어
그냥 내가 다 미안해
손을 잡고 걷던 이 거리는
온통 너를 떠올리기에 충분해
그때완 다를 거야
날 믿어 줄래
서두르지는 않을게
다시 내게로 돌아오면 돼
Woo Woo
La La
왜 그땐 모르고 
널 난 
그렇게 보냈어

윤원-너와 나의 이야기

싱어송라이터 윤원의 싱글 앨범 [너와 나의 이야기]
“따뜻했던 사랑의 온도처럼”, “마음의 온기가 아직도 내겐 남아있어"

 


계속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차분한 감성과 다시 만날 그날을 기대하게 만듦으로써 어쿠스틱한 편곡은 한층 더 여운을 주게 만들고 가사와 어우러지는 목소리는 보다 많은 걸 생각하게 만드는 노래입니다.

작사: 윤원
작곡: 윤원
편곡: J.Y studio (김형주, 윤성용)

 

윤원-너와 나의 이야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