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싱포골드, 리하모니-꿈 (원곡 : 소향) [가사/듣기]

반응형

싱포골드, 리하모니-꿈 (소향)

싱포골드에서 리하모니 합창단이 부른 소향 원곡의 '꿈' 을 발매했다.

싱포골드, 리하모니-꿈 (소향) 바로듣기

리하모니-꿈 가사

가슴이 벅차 솟아오르네
내 모습 상상하게 될 때면
예전엔 미처 알지 못했네
내가 얼만큼 아름다울지
내가 얼만큼 자랑스럴지
자랑스럴지

꿈을 꿨었지 어린 시절 난 
어느 때까지 해맑아지게
하늘을 품은 그런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클 수 있도록 기도했었지 
꿈을 꿨었지

내가 희망이 되는 꿈을 꿔
내가 소망이 되는 꿈을 꿔
언젠가 날아오르게 될 그 날 위해
난 결코 포기하지 않아

더보기

내가 잃고 싶지 않은 것들
그 꿈만 잃지 않게 되길 난 기도해
언젠가 찬란하게 
옷 입게 될 그날
그날을 기대해 난 

난 가리라 난 가리라
실망치 않으리라
꿈꾸리라

내가 희망이 되는 꿈을 꿔
내가 소망이 되는 꿈을 꿔

언젠가 날아오르게 될 그 날 위해
난 결코 (포기하지 않아)

영원히 지지 않는 꽃처럼
힘차게 날아오를 새처럼
어둔 세상을 넘어서

난 가리라 실망치 않으리라 
꿈꾸리라 

내가 잃고 싶지 않은 것들
그 꿈만 잃지 않게 되길 난 기도해 
오 기도해 나

언젠가 찬란하게 옷 입게 될 그 날
기대해 난-

I'll be with you forever
I'll be with you forever
Forever more

싱포골드〉

리하모니-꿈 (소향)
코로나 블루의 긴 휴지기
세상은 멈췄고, ‘함께’ 보단 ‘혼자’에 익숙해졌는데...
모든 것이 메마른 이때, 다시 모여 노래를 한다면?
세계적인 프로듀서 JYP 박진영과 마스터들이
전국을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흥 많고,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 합창단'을 발굴한다!

 

리하모니-꿈 (소향)

[퍼포먼스 합창단]이란?
노래실력은 기본이고 탄탄한 댄스실력까지 겸비해,
흔히 봐왔던 합창의 개념을 뛰어넘어
화려한 퍼포먼스 쇼를 보여주는 “K-합창단”!
이들의 신나고 감동적인 무대 배틀을 통해
국제 합창대회에 도전하는 것이 최종 목표!

세계적으로 우뚝 선 “K-POP”에 이어
퍼포먼스 합창단 “Sing for Gold”의 목소리를 전 세계에 알린다!
국내 최초 퍼포먼스 합창 배틀 [Sing For Gold : 싱포골드]

음악감독 권태은

1. 리하모니 〈꿈〉
편곡 박준현, 황태익, 이성영

2. 하모나이즈 〈Never Ending Story〉

3.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바람기억〉

4.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Total Praise〉

 

싱포골드, 리하모니-꿈 (소향)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