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기영-사랑이 닿으면 [MV/가사]

반응형

박기영-사랑이 닿으면

박기영이 디지털 싱글 " 사랑이 닿으면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기영-사랑이 닿으면 바로듣기

박기영-사랑이 닿으면 가사

말이 없는 하루에 작은 음이 되어줘
너의 소리 들릴 때 곁에 온기를 느껴
 
마주보는 너의 눈빛 하나로
불안함은 사라질거야
말로 할 수 없는 너의 존재가
자꾸 내 안에서 커져가
 
사랑이 닿으면
내 빈 틈마저 너로 빛나게 돼
아껴둔 말들로 감싸줄게
나의 모든 것으로 널
 
바쁜 오늘 하루에 작은 쉼이 되어줘
아직 많은 날들이 우릴 기다리잖아

더보기


흔들리던 나의 모든 감정이
너를 만나 춤이 됐나봐
때론 휘청이고 넘어진대도
나의 손을 놓지 말아줘
 
사랑이 닿으면
내 빈 틈마저 너로 빛나게 돼
아껴둔 말들로 감싸줄게
나의 모든 것으로 널

차오르네!
너의 미소 하나로
아무도 몰랐던 내 안에 아픔이 사라져
난 너를 향해!
 
이런 나와 함께라면
때론 아프고 때론 웃음이 날거야
사랑이 닿은 널
너를 노래해 나의 모든 것으로
널 위해 불러

박기영-사랑이 닿으면

가수 정인이 작곡, 래퍼 키비의 작사로 오랜기간 박기영과 정인 키비 세 사람이 의견을 나누고 공들여서 만들어진 곡이다.

 


‘나’ 와 ‘너’ 가 아닌 ‘사랑’ 이 주인공이자 1인칭인 곡으로 사랑이 다가와 누군가에게 닿게 되면, 시들어 가던 모든 것들이 다시 살아나듯 아름다운 생명력과 기쁨으로 채워진다는 메세지를 담았다.

[사랑이 닿으면] 은 모든 인간관계에서 사랑이 닿으면 일어나게 되는 기적와 환희에 관해 노래한 것으로 뮤직 비디오에서는 사랑의 포괄적 의미를 가장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연인관계로 표현하였다. 
우리 스스로는 잘 알고 있다. ‘내’ 가 사랑받고 사랑할 자격이 충분치 않고 ‘나’ 의 내면에 부족함이 많다는 것을 말이다. 

하지만 사랑이 닿으면 그런 빈 틈들은 온전히 채워지고 완전해진다. 
이 세상에 사랑이 닿는 순간만큼 찬란한 때는 없다. 
그 순간을 표현해 노래 한 곡이다.

[사랑이 닿으면]
Composed by 정인
Lyrics by 키비
Arranged by 조정치

 

박기영-사랑이 닿으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