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HE PIECES (더 피스)-나의 겨울 순애보 (Song by Toru) [가사/듣기]

반응형

THE PIECES (더 피스)-나의 겨울 순애보 (Song by Toru)

더 피스 (THE PIECES)가 디지털 싱글 " 나의 겨울 순애보 (Song by Toru) "를 발표했다. 

THE PIECES (더 피스)-나의 겨울 순애보 (Song by Toru) 바로듣기

THE PIECES (더 피스)-나의 겨울 순애보 가사

너가 싫어하던 눈이 올 때면
투덜대며 우산을 들고 마중을 나와서
예상 없던 산책 중에 찬바람을 피해서
들어가곤 했지 살 것도 없었던 매장 안에

우리 둘이 누구보다도 가까웠었지만
지나치게도 솔직하던 너가 혹시나
지금까지 물어보지 못했던 게 있다면
빨리 말해줘 난 오늘 밤에 사라지니까

우리 지난겨울 동안 정말 일이 많았죠
추운 겨울날에 잊지 못할 사랑도 하고
한눈팔다 작은 자동차에 치일 뻔하고
지금 생각해도 정말 바보 같지 않나요

더보기

오케이 난 곧 죽어도 아쉽지가 않아요
이번 앨범이 끝남 전설로 남을까 봐요
그래 난 계속 여기에 남을래 잘 가요
오 나 나쁘게 왔다가 좋게 떠나요

흔적 없이 모두 녹고 난 다음엔
검은색이 돼서 저기 네모들의 옆에
타고 가서 하늘 아니면 바다 가운데
사실 거기까진 생각 안 해봐서 잘은 몰라

아무튼 고마워 지금의 나를 만들어줘서
보일 듯하게만 남겨줘 마음 한구석
애쓰는 너가 없었다면 난 애초에 혼자
이 따뜻한 날까지 못 견뎠을지 몰라

우리 지난겨울 동안 정말 일이 많았죠
추운 겨울날에 잊지 못할 사랑도 하고
한눈팔다 작은 자동차에 치일 뻔하고
지금 생각해도 정말 바보 같지 않나요

오케이 난 곧 죽어도 아쉽지가 않아요
이번 앨범이 끝남 전설로 남을까 봐요
그래 난 계속 여기에 남을래 잘 가요
오 나 나쁘게 왔다가 좋게 떠나요

다시 겨울이 오면 그때 생각이 날까요
이번 겨울이 마지막일까 해서 겁나요
그래 난 계속 여기에 남을래 잘 가요
오 난 그대 보며 행복하게 떠나요

THE PIECES (더 피스)-나의 겨울 순애보 (Song by Toru)

‘THE PIECES OF ART’ 9개의 그림 조각, 그 안에 담긴 9곡의 음악

 


[THE PIECES]는 9개의 이미지 조각이 순차적으로 맞춰져 하나의 앨범 커버로 완성되는 컴필레이션 앨범입니다. Ep.4은 장르 ‘R&B’을 테마로 각자 다른 개성의 9팀이 자신들의 이야기와 생각을 음악 속에 담았습니다. 음악을 통해 전하는 메시지와 생각들을 아트워크와 함께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되어 가는 과정을 함께 하고 공감합니다.

PIECE-9 : Toru [나의 겨울 순애보]

"겨울의 마지막 날, 봄을 기다리는 눈사람의 이야기입니다. 작년 겨울은 눈사람을 만들새도 없이 지나가버렸습니다. 겨울의 끝이 돼서야 다 녹은 눈을 보면서 이 곡을 적었습니다."

Art Director : 다슈가
그림에 달콤함을 더하며 디저트, 음식 그리고 여행까지, 따뜻하고 달달한 그림체로 다양한 우리의 일상을 그리고 있습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카페의 고소하며 달달한 일상들을 따뜻한 색체로 표현하여 포근함과 편안함을 담았습니다.

 

THE PIECES (더 피스)-나의 겨울 순애보 (Song by Toru)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