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Star-하루 [MV/가사]

반응형

지스타 (G-Star)-하루

G-Star (지스타)가 디지털 싱글 " 하루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G-Star-하루 바로듣기

G-Star-하루 가사

오늘 하루끝엔
무슨생각하는지
다른생각 말고 내게와
그래 그렇게

뒤돌아보지 말고
오늘만은 그냥 이렇게
아무 걱정없이 날 보며 웃어봐

지친 하루 끝에 늘
내가 있어 줄게
밤새 너의 얘길 들어줄게

숨 가빴던 오늘이 가고
반복되는 날 속에 
지쳤다면 내게 기대도 돼

이제는 널 내가 꼭 지켜줄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너를 내가 안아줄게

더보기

힘든 하루 끝에 늘
내가 있어 줄게
항상 너의 곁에 있어줄게

숨 가빴던 오늘이 가고
반복되는 날 속에
지쳤다면 내게 기대도 돼

이제는 널 내가 꼭 지켜줄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너를 내가 안아줄게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 올거야
별처럼 빛나게 이순간을 더 내가 비춰줄게

혼자라는 생각이 들고
의미없는 하루가 
힘겹다면 내게 안겨도 돼
이제는 널 내가 꼭 지켜줄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너를 내가 안아줄게

지스타 (G-Star)-하루

2022년 온라인 오디션계를 뜨겁게 달군 '부르면 뜬다'!
세상에 처음 목소리를 공개하는 참가자 부터 빛을 받지 못하고 숨겨져 있던 원석같은 가수들 까지!

 


우승 혜택인 음원 발매를 위해 필요한 것은 오직 목소리와 그를 응원하는 팬들의 투표 뿐! 최고의 목소리를 보여줄 '부르면 뜬다'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가!

부르면 뜬다 VOL.4 마지막 우승자 G-Star의 우승곡
G-Star는 이 노래를 통해 고단한 일상에 좌절한 모든 이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청춘들은 매번 좌절을 겪는다. 하루를 살아가다 보면 허무감에 젖어 머리가 텅 빌 때도 있다.

다시 일어설 수 없을 것만 같고 힘들 때, 이 노래를 들으며 마음의 위로와 함께 다시 앞으로 나갈 힘을 얻길 바란다.

Lyrics by 김종헌 (Psycho Tension)
Composed by 김종헌 (Psycho Tension)
Arranged by 김종헌 (Psycho Tension)

 

지스타 (G-Star)-하루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