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YONG-이별 신호 [가사/듣기]

반응형

뇽 (NYONG)-이별 신호

NYONG (뇽)이 디지털 싱글 " 이별 신호 "를 발표했다. 

NYONG-이별 신호 바로듣기

NYONG-이별 신호 가사

사람은 바뀔 수 없다는 너의 말이 백 번 맞아
넌 아닌 척 하지만 내 얘기를 하는 걸 알아
내가 무슨 선택을 하든
너는 화낼 준비가 되어있거든
너한테 화내는 내 기분은 생각해 봤녜
아무래도 생각 못 해
우리는 끝을 향해 달리고
그 사소한 거 가지고
이 모든 게 다 이별 신호 같애
결말을 알고 보는 슬픈 영화 장면 같애
이제는 너의 결점까지도
사랑할 수 있을 만큼
우린 뜨겁지 않아
이제 넌 신호를 보내고 있나 봐
연결이 됐네 
곧 끊기겠네
우리 사이 별과 행성 같았었는데
전부 날 위한 거래도
이젠 날 밀어내도
우린 이미 알아서
멀어지고 있었나 봐
이젠 아무것도 못해도
더는 손을 쓸 수 없어도
너와 나의 행동
이별 신호 같아
너와 나의 행동 
이별 신호 같아
사랑한단 핑계로 입에 못 담을 말을 해
너가 화낼 거 같았다며 넌 또 거짓말을 해

더보기


서로를 위한 말이라고 포장하지만
넌 그냥 싸울 이유를 만들고 싶었던 거잖아
아까 말했듯이 우리 사이 별과 행성
나의 말은 의미였는데 
이젠 거리가 되어버렸고
형식만 남은 대화 사이
혹시나 남은 불씨가 있나 살펴봐
바람만 한 번 불면 우리 돌아갈 수 있을까
바라만 봤던 때로 돌아갈 순 없을까
넌 신호를 자꾸 보내
난 모른 척한 건데
신호가 가지 않는 너의 맘은
이미 차단된 거 같애
이제는 너의 결점까지도
사랑할 수 있을 만큼
우린 뜨겁지 않아
이제 넌 신호를 보내고 있나 봐
연결이 됐네 
곧 끊기겠네
우리 사이 별과 행성 같았었는데
전부 날 위한 거래도
이젠 날 밀어내도
우린 이미 알아서
멀어지고 있었나 봐
이젠 아무것도 못해도
더는 손을 쓸 수 없어도
너와 나의 행동
이별 신호 같아
너와 나의 행동 
이별 신호 같아

뇽 (NYONG)-이별 신호

" 우리의 행동은 사랑을 위한 걸까 이별의 이유를 만들기 위한 걸까 "

Composed by NYONG
Arrange by NYONG
Lyrics by NYONG
Rap by NYONG
Vocal by NYONG
Mix & Master by NYONG
Artwork by NYONG
Chorus by 카민 (Carmine)

 

NYONG-이별 신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