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UNG DAUL (정다울)-honeymoon [가사/듣기]

반응형

JUNG DAUL (정다울)-honeymoon

정다울 (JUNG DAUL) 앨범 [28] 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honeymoon " 을 공개했다. 

JUNG DAUL (정다울)-honeymoon 바로듣기

JUNG DAUL (정다울)-honeymoon 가사

(여행이 좋은 건 왠지 모를 해방감 때문이야
평소엔 안입을 white dress 
왠지 모르게 끌려 입잖아)

여행이 좋은 건 왠지 모를 해방감 때문이야
맞잖아
평소엔 안입을 white dress 
왠지 모르게 끌려 입잖아
예쁘잖아

오랜만에 떠난 여행이 특별한 이유는 너야
너랑 함께 걸으니까
평생을 약속한 우리 힘들때마다 
이 여행을 떠올려 아니, 또 떠나자

검은 모래 위
바다 위 예쁜 하늘이
영화장면처럼 머리 속에 남아
내가 그릴 줄 아는 사람이었다면 
선명하게 그려 냈을 걸
반짝이는 물결 뒤 뒷 모습까지도

더보기

느껴봐 떠올려봐 그 날의 바람, 냄새
또 생각나 그 때의 표정이 when i was 28

검은 모래 위
바다 위 예쁜 하늘이

영화장면처럼 머리 속에 남아
내가 그릴 줄 아는 사람이었다면 
선명하게 그려 냈을 걸

검은 모래 위
바다 위 예쁜 하늘이

영화장면처럼 머리 속에 남아
내가 그릴 줄 아는 사람이었다면 
선명하게 그려 냈을 걸
반짝이는 물결 뒤 뒷 모습까지도

[28] 발매
JUNG DAUL (정다울)-honeymoon
28살의 정다울

01 honeymoon [title]
작곡. 정수진 / 작사. 정수진 / 편곡 강문수

02 honeymoon (inst.)
작곡. 정수진 / 편곡 강문수

Chorus. 강문수, 정수진
E. Guitar, E. Bass, MIDI. 강문수

 

JUNG DAUL (정다울)-honeymoo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