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Obze (오브제)-home [가사/듣기]

반응형

Obze (오브제)-home

오브제 (Obze)가 디지털 싱글 " home " 을 발표했다.

Obze (오브제)-home 바로듣기

Obze (오브제)-home 가사

세상의 가장 작은 울타리
가장 작은 날 안아주는 곳
당신과 나 옆집 아이들
우리의 추억 모든 것

모퉁이를 돌고 돌아
익숙한 슈퍼에 들러서
저녁거리 사들고 가면
날 맞아주는 엄마

Home home  
어린 시절 가득 담은 이 동네
Home home  
어느샌가 가고 있네 나의 집

더보기

자주 가던 반찬가게에는
보고 싶은 우리 할머니가
좋아하시던 싱거운 뭇국
그리워 하나 사고

버스정류장 앞에 내리면
마중 나오신 우리 아버지
흰머리가 많아지셨네
손잡고 걸어가면

Home home  
사람들의 삶이 담긴 이 동네
Home home
언제라도 가고 싶은 나의 

Home home  
어린 시절 가득 담은 이 동네
Home home 
어느샌가 가고 있네 나의 집

Obze (오브제)-home 

한 해를 돌아보며 프로 집 순러이기도 한 제가 생각했던 집이라는 오브제를 생각해 보게 되었어요.

 


저에게 집이란 사람이었고, 친구였고, 사랑이었던 거 같아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집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라요.

Executive Producer CREATIVUS(이주원)
Music Producer 이주원, 이진경
Supervisor 송준호
Artist Management 안성희, 김예본
Marketing & Online promotion 김가을

 

Obze (오브제)-hom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