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다원-이렇게 멋진 밤에 [가사/듣기]

반응형

유다원-이렇게 멋진 밤에

유다원이 디지털 싱글 " 이렇게 멋진 밤에 " 를 발표했다.

유다원-이렇게 멋진 밤에 바로듣기

유다원-이렇게 멋진 밤에 가사

별이 빛나는 이 밤, 환하게 비추는 달 
향기로운 바람 코 끝을 적셔와

그대의 손을 잡고서 함께 걸어가던 길
오늘이 끝이라 믿어지지 않던 밤

그대 목소리 나의 귓가에 속삭이던 
사랑의 말 대신  헤어지자 말하던 그날

이렇게 멋진 밤에 우린 왜 헤어져야 하나요
어제와 같은 목소리로 이별을 말하는 
그대가 참 미워요

더보기

이렇게 텅 빈 맘에 나의 그대마저 떠나면
혼자 남게 될까봐
오늘은 안돼요 제발 떠나지 말아 줘요 

자주 걷던 길, 쏟아지던 가로등 불빛
설레이던 그 밤 이렇게 바꿀 순 없어요

이렇게 멋진 밤에 우린 왜 헤어져야 하나요
어제와 같은 목소리로 이별을 말하는 
그대가 참 미워요

이렇게 텅 빈 맘에 나의 그대마저 떠나면
혼자 남게 될까봐
오늘은 안돼요 제발 떠나지 말아 줘요

차가운 밤공기보다 더 차갑게 떠나는
그대를 붙잡고 싶은데

이렇게 멋진 밤에 우리 왜 헤어져야 하나요
어제와 같은 표정으로 나를 떠나가는 
그대가 참 싫어요

이렇게 좋은 날에 그대 떠오르는 밤이면
이제 나는 어떡해 
오늘은 안돼요 제발 떠나지 말아줘요

이렇겐 안돼요 
우리 헤어지지 말아요

유다원-이렇게 멋진 밤에

“어제와 같은 목소리로 이별을 말하는
그대가 참 미워요.”

 


이별의 순간은 언제나 차갑고 냉정하다.
여전히 아름다운 모든 순간에 담담한 목소리로 전하는 이별
이렇게 좋은 밤에

Executive Producer 황승률 @Exscape

Producer 영오(05)
Lyrics by 영오(05)
Composed by 영오(05)
Arranged by 영오(05)
Vocal 유다원

 

유다원-이렇게 멋진 밤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