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규리-아침 [가사/듣기]

반응형

김규리-아침

김규리가 디지털 싱글 " 아침 " 을 발표했다.

김규리-아침 바로듣기

김규리-아침 가사

내가 만약 미워지는 날이 오면 어떻게 하죠
밤이 오고 눈감아도 잠에 들수가 없다면

나는 너를 사랑했을까
그건 나의 비유에 불과하지만
정말 너를 사랑했을까
나는 나를

어느날 아침이 오지 않으면
나는 어떻게 해야할까
차분한 음악소리와 따뜻한 이불 안에서도
내일이 오지 않으면

밤은 가고 새벽을 넘어 나의 걱정은 부질없나
별이 뜨는 어둠 속을 미워하지는 않지만

더보기

나는 너를 사랑했지만
그건 나의 착각에 불과했었고
정말 너를 사랑하는게
아니라면

어느날 아침이 오지 않으면
나는 어떻게 해야할까
차분한 음악소리와 따뜻한 이불안에서도
내일이 오지 않으면

Still I passing through the night
Still I passing through
It's like a long maze
And the crying cross the way my mind
But I have no way of comforting
Into the night

김규리-아침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어느 날 아침이 오지 않으면 나는 어떻게 해야 할까? 오늘도 피어오르는 오만가지 생각들과 당연한 걱정들을 다독이고 아무렇지 않게 잠들 수 있기를. 아무런 설명없이 기분좋은 아침 햇살에 눈 뜰 수 있기를.

프로듀싱, 디렉팅 : 박병진 . 김규리
작곡 : 김규리
작사 : 김규리
편곡 : 박병진 . 김의주

 

김규리-아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