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권선홍-러브 엑스 마키나 2022 (Love Ex Machina 2022) [가사/듣기]

반응형

권선홍-러브 엑스 마키나 2022 (Love Ex Machina 2022)

권선홍이 세 번째 솔로 EP [가위질]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러브 엑스 마키나 2022 " 를 공개했다. 

권선홍-러브 엑스 마키나 2022 (Love Ex Machina 2022) 바로듣기

권선홍-러브 엑스 마키나 2022 가사

사랑이라는 이유로
타올랐던 너와 나의 시간들
수없이도 사랑이라는 이유로
타올랐던 너와 나의 일상들
다 태워버려 재가 될 거 같아도
아름다우니 멈추지 말아 줘
또 사랑이라는 이유로
태워버릴 너와 나의 삶
너와 나의 마음 다

너와 나의 삶 너와 나의 마음
다 타서 일상생활 불가능하지
대체 어디쯤일까 우린 갈피를 못 잡아
아득한 기분 맛이 갔지
다 큰 어른들은 말해 이게 불장난이래
새벽이 오고 해가 뜨면 오직 비극뿐이라는데
봐 봐 뜨겁고 아름답잖아 불꽃
난 현실이 깨지 않길 기도하며 꿈꿔
사랑이라고 이름 붙이면
뭔 일이 안 일어나겠어 또
난 널 위해서면 은행도 털 수도 있어
말도 안 되는 짓 다 해도 돼
투정 부려도 난 그래그래
너를 풀고 여기 불을 붙여봐
내 속은 깊어
가끔 부는 바람에 불꽃은 흔들리기도 해도
더 불어줘 더 크게 번져 태워버릴게
수많은 낮과 밤 전부 다 잃어도
난 다 좋아 바꿀 수가 없어
우릴 태워버릴 이 순간

더보기

사랑이라는 이유로
타올랐던 너와 나의 시간들
수없이도 사랑이라는 이유로
타올랐던 너와 나의 일상들
다 태워버려 재가 될 거 같아도
아름다우니 멈추지 말아 줘
또 사랑이라는 이유로
태워버릴 너와 나의 삶
너와 나의 마음 다

너와 나의 삶과 너와 나의 마음
다 쏟아낼래 남김없이
태워버려 다 후회가 없게
나 이번이 마지막일 테니까 
너와 함께라면 지금 이 공간은
뉴욕이 되고 또 캘리가 돼
어디를 가든 무엇을 보든
둘러싼 공기를 바꿔주네
97년 클론의 노랫말처럼
우리는 도시를 탈출해 
네가 내 귀로 들어온다면
말투, 걸음이 바뀌네
말도 안 된다고 하지만
이미 내 눈앞에 다 펼쳐놨어
말더듬이도 널 만난 순간에
바뀌어 송두리째 바꿔
사랑을 깎고 빚고 다듬어 만들어
장인이 아니라 정인의 맘으로
원했던 것들 순간의 영감
적어낸 것들은 모두 다 art로
가장 빛날 순간을 함께할 때까지
내 손을 잡아 지금이 내 삶의 intro

지금이 내 삶의 intro
지금이 내 삶의 intro

사랑이라는 이유로
타올랐던 너와 나의 시간들
수없이도 사랑이라는 이유로
타올랐던 너와 나의 일상들
다 태워버려 재가 될 거 같아도
아름다우니 멈추지 말아 줘
또 사랑이라는 이유로
태워버릴 너와 나의 삶
너와 나의 마음 다

권선홍-러브 엑스 마키나 2022 (Love Ex Machina 2022) 

권선홍, 세 번째 솔로 EP [가위질]

"XX 연(緣)들에 대하여"

잘라냄으로써 가치 있는 것들

1. 너가 망했으면 좋겠어 (Peeping Tom)

2. XX의존증 (XX Addict) (Feat. leetaedo, ONCE)

3. 러브 엑스 마키나 2022 (Love Ex Machina 2022)

4. 적셔 2 (Hmm Fxxk pt.2) (Feat. SLOE JEAN, zytpk)

 

권선홍-러브 엑스 마키나 2022 (Love Ex Machina 2022)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