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ovin(무빈)-FINE [가사/듣기]

반응형

Movin(무빈)-FINE

무빈 (Movin)이 디지털 싱글 " FINE " 을 발표했다.

Movin(무빈)-FINE 바로듣기

Movin(무빈)-FINE 가사

I feel so fine
내가 말했던 그날
I feel so fine
네가 나를 떠난 그날
우리 서로를 버려도
괜찮다 했었는데
또 결국은 나만 주위를 맴돌아
하던 대로 해
그걸 놔서 왜
다시 되돌아가지 못하고 넌 왜
나만 이렇게 또
외롭게 하고
행복해 보이는 게 밉지가 않아
다시 만나는 날 넌
날 보며 웃어줄래
그럼 여느 때와 널
다름없이 안아줄게
I feel so fine

더보기


내가 말했던 그날
I feel so fine
네가 나를 떠난 그날
우리 서로를 버려도
괜찮다 했었는데
또 결국은 나만 주위를 맴돌아
Oh babe
Im not okay
넌 뭘 하든
괜찮다고 했던 그 말이
날 이렇게
찢어놓고
잘 지낸다 했던 그날이
두려움조차 모아 두려 했던
내가 싫어져
Im not okay
널 잊으려
방황했던 모든 순간이
use it 나를 필요한 쪽으로만
이용하고 멀어진 
너에게 다시 다가가고 있어
굳이 말하자면 입 아프지만
벌어진 사이를 다시 좁히려 해
나름 노력하고 있어
노력한단 말이야 이건 정말 만약
내가 너를 떠난 뒤에 한 달 뒤에 내반만
아파하길 바라 상관없다 말해도
알아주길 내 반만
i feel so fine 
네가 말했던 그날
i feel so fine 
네가 나를 떠난 그날
우리 서로를 버려도
괜찮다 했었는데
또 결국은 나만 주위를 맴돌아
Im not okay
너 뭘 하든
괜찮다고 했던 그 말이
날 이렇게
찢어놓고
잘 지낸다 했던 그날이
두려움조차 모아 두려 했던
내가 싫어져
Im not okay
널 잊으려
방황했던 모든 순간이

Movin(무빈)-FINE

기댈만한 사람이 아니었기에 나에게 기대지 못했던거라 생각하고 조금 더 강한 사람이 되어 언제든 당신이 돌아와도 될 보금자리가 되어줄게

 


누구에게든 사랑받을 자격이 다분한 당신은
꼭 내 품에서 행복했으면 좋겠어
내가 너무 아프게 해서 미안해

이 노래는 오롯이 당신을 위한 노래야

Composed by PELXO, MOVIN, 추서준, V.et
Arranged by PELXO
Lyrics by MOVIN, 추서준

 

Movin(무빈)-FIN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