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바람-가고 싶어 [가사/듣기]

반응형

김바람-가고 싶어

김바람이 EP [별의 꼬리]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가고 싶어 " 를 공개했다.

김바람-가고 싶어 바로듣기

김바람-가고 싶어 가사

떠나고 싶어 아주 멀리
아무도 모르는 곳
하던 일 잊어버리고
아무도 날 모르는 곳

난 지쳤어 매일 밤 남의 것만 보기엔
이번을 또 놓치면 그때는 끝일 것 같아

잠에 들기 전에 훌쩍 떠나고 싶어
달이 다 차오르기 전에 나가야 할 거야
나의 눈을 묶어 두던 빛을 꺼버리고 나면
텅 빈 외로움이 나를 찾아와

그전에 가보고 싶어
내가 원하는 게
내가 꿈꿔오던 게
무엇인지 직접 보고 싶어

더보기

잠에 들기 전에 훌쩍 떠나고 싶어
달이 다 차오르기 전에 나가야 할 거야
나의 눈을 묶어 두던 빛을 꺼버리고 나면
텅 빈 외로움이 나를 찾아와

그전에 가보고 싶어
내가 원하는 게
내가 꿈꿔오던 게
무엇인지 직접 보고 싶어
무엇인지 직접 보고 싶어

김바람-가고 싶어 

미니앨범 '별의 꼬리'는 하나의 흐름을 가지고 여섯 개의 곡으로 구성된 앨범입니다. 전반부의 세 곡은 결심하기까지의 과정을 후반부의 세 곡은 결심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많은 작품과 예술가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이 앨범은 그들에게 받은 영감과 영향이 가득 드러나는 앨범입니다. 제 앨범도 언젠가 누군가를 위로하거나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제 가능성만을 보고 기다려주시고 응원해 주신 많은 사람들에게 늘 감사합니다. 이 앨범은 제가 앞으로 발매할 앨범들의 인트로일 뿐입니다. 늘 최선을 다해서 저를 아는 것이 자랑스러운, 그 정도의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01. 아무것도

02. 아무것도 모르고

03. 가고 싶어 [title]
노래를 쓴 것은 나중이지만 21세에 자전거 여행을 떠났던 시기의 기억으로 쓴 노래입니다. 자취를 하고 알바를 하던 시절에 어느 순간 떠나고자 하는 마음이 터져 나와 하던 알바를 그만두고 기타를 메고 무작정 여행을 떠났습니다. 지금도 떠나고 싶다는 말을 하는 친구를 보면 ‘이 노래가 위로가 될까?’ 생각을 합니다.

04. 길치 (feat. 고형은)

05. 흘러가는 구름처럼

06. 별의 꼬리 [title]

 

김바람-가고 싶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