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양신철-바래요 (Prod. by 태립) [가사/듣기]

반응형

양신철-바래요 (Prod. by 태립)

양신철이 디지털 싱글 " 바래요 (Prod. by 태립) " 를 발표했다. 

양신철-바래요 (Prod. by 태립)바로듣기

양신철-바래요 가사

이제 아무 걱정마요
내가 곁에 없잖아요
혼자 참 쓸쓸했었죠
미안해요

바쁘다는 이유로
그댈 혼자 뒀네요
이별이 알려주고 있죠
이제서야 내가 할 수 있는 건
내가 이 노랠 전하기

미안했다고 사랑했다고
가슴속에 그대를 품고서 불러요
행복해줘요 그댄 그래야 해요
언제나 그댈 위해 노래할게요

많이 울어도 봤고 많이 후회도 하고
또 너를 생각하고
이제서야 너를 알게 됐지만
다신 볼 수가 없잖아

미안했다고 사랑했다고
가슴속에 그대를 품고서 불러요
늦었겠지만 그댄 행복해줘요
언제나 그댈 위해 노래할게요

더보기

한 번쯤은 생각나겠죠
우리 함께했던 시간들
모두 잊을 만큼 미워해 줘요
그대가 행복하길 바라는 내 진심이니까

고마웠어요 그대가 내게 와줘서
나에겐 과분한 그대였으니까
행복했어요 그대와 사랑을 해서
이제는 그대 행복을 바랄게요

양신철-바래요 (Prod. by 태립) 

사랑보다 꿈이 먼저라고 생각한 하루하루 속 지쳐 떠나보낸 사람 시간 지나 보니 너무나도 보고 싶고 사랑했었던 사람 이젠 그 사람이 행복해졌으면 하는 나의 바람을 불러본다.

노래 - 양신철
작곡 - 태립
작사 - 태립
편곡 - ROBBIN

 

양신철-바래요 (Prod. by 태립)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