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U.Un (유운)-유난히 반짝이던 그 밤 [가사/듣기]

반응형

U.Un (유운)-유난히 반짝이던 그 밤

유운 (U.Un)이 디지털 싱글 " 유난히 반짝이던 그 밤 " 을 발표했다.

U.Un (유운)-유난히 반짝이던 그 밤 바로듣기

U.Un (유운)-유난히 반짝이던 그 밤 가사

유난히 반짝이던 그 밤
닿지 않는 손을 뻗어
너를 그리다 문득 네 생각에 잠겨
한참을 헤매이다

너의 환한 미소가
저 별을 꼭 닮아
어두운 나의 세상을 비춰
변함없는 너의 온기에 나는
웃으며 다가갈게

별빛에 비춰지던 그 밤
닿을듯한 손을 뻗어
너를 그리다 문득 네 생각에 잠겨
한참을 헤매이다

더보기


너의 환한 미소가
저 별을 꼭 닮아
어두운 나의 세상을 비춰
변함없는 너의 온기에 나는
웃으며 다가갈게

너의 환한 미소가
내 세상을 비춰
웃으며 다가갈게

U.Un (유운)-유난히 반짝이던 그 밤

'너의 환한 미소가 저 별을 꼭 닮아 어두운 나의 세상을 비춰'

유난히 반짝이던 그 밤
닿을 듯 닿지 않는 손을 뻗어 너를 그려본다

Composed & Lyrics by 유운(U.Un)
Produced & Arranged by 유운(U.Un)
Piano & Vocal by 유운(U.Un)
Guitar by 이근호

 

U.Un (유운)-유난히 반짝이던 그 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