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부경-겨울향 [가사/듣기]

반응형

김부경-겨울향

김부경이 디지털 싱글 " 겨울향 " 을 발표했다.

김부경-겨울향 바라듣기

김부경-겨울향 가사

바람 익숙한 겨울 향기
한 움큼 안아 들고
내게 창틈 새 불어와
방황하는 시린 공기 사이엔
바라 오던 하얀 꿈들이 가득 흩어지네
하얗게 피어나는 세상 위로
환하게 웃음 짓는 동네 아이들
까만 어둠을 채운 세상을 봐
쓸쓸한 향기까지 기분 좋은 밤

더보기

이 밤 투박한 손짓들은
앞으로 흐르던 시간을 잠시 멈추게 해
하얗게 피어나는 세상 위로
자유로이 떠다니는 어지러운 마음
까만 어둠을 채운 세상을 봐
쓸쓸한 향기까지 기분 좋은 밤
바람 익숙한 겨울 향기
내가 늘 사랑하는 
나의 나의 계절

김부경-겨울향

창밖으로 내다본 겨울은
저마다의 발걸음으로 가득했다
까만 밤 내리는 눈송이들은
겨울의 향을 머금은 채 이리저리 흩어진다
코끝이 시린 공기도
공허하도록 쓸쓸한 향기도
기분 좋은 밤, 겨울이다

Executive Produced by 어느새봄
Music Produced & Directed by 김부경, 새봄 (saevom)

 

김부경-겨울향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