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UNEDUCATED KID-신이했어 (Feat. Thug Min) (Prod. by TOIL) [가사/듣기]

반응형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UNEDUCATED KID)-신이했어 (Feat. Thug Min) (Prod. by TOIL)

Thug Min이 참여한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UNEDUCATED KID) 의 디지털 싱글 " 신이했어 " 를 발표했다.

UNEDUCATED KID-신이했어 (Feat. Thug Min) 바로듣기

UNEDUCATED KID-신이했어 가사

내 성공 내가 한 게 아냐 신이했어
내 슬픔 내가 한 게 아냐 신이했어
너넨 나를 질투하고 시기했어
그럴수록 나는 더 열심히 했어
신이했어 신이했어
이 모든 건 내가 아니라 신이했어
신이했어 신이했어
사실은 내가 한 게 아냐 신이했어

모두 내게 안 될 거라 했지만
처음부터 신은 믿어 줬지 날
나쁜 길로 빠질 수 있었지만
다행히도 신은 구해 줬지 날 
내 통장 보면 가끔 나도 놀라
은행에서 자빠졌어 no lie
수많은 욕을 들어왔어 온갖
하지만 하지 않았어 난 별말
아빠가 왜 딴 놈한테 고개를 숙여야 해
엄마는 매일 밤마다 왜 눈물을 흘려야 해
가난이 죄? 그래 알겠어 딱 열 배로 갚아줄게
그래서 돈을 벌었어 말 안 해도 걔네가 알아듣게

내 성공 내가 한 게 아냐 신이했어
내 슬픔 내가 한 게 아냐 신이했어
너넨 나를 질투하고 시기했어
그럴수록 나는 더 열심히 했어
신이했어 신이했어
이 모든 건 내가 아니라 신이했어
신이했어 신이했어
사실은 내가 한 게 아냐 신이했어

더보기

맞아 인생이란 것은 불공평해
누군 죽도록 일하는데 누구는 겁나 편해   
뭐 어떡해? 두 배로 뛰어야지 더 늦기 전에
끝이 보이지 않는 싸움 근데 난 이기길 원해
가진 것에 감사해 욕심은 조금씩 덜어내
행복은 멀리에 있지 않아 있어 지금 바로 여기에
불평불만은 이제 그만 대체 뭐가 그리 억울해
난 지옥에서 왔지만 꼭 가고 말 거야 천국에
모든 것은 결국 나 자신과의 싸움
난 선명하게 기억해 그 어둡고 추웠던 밤
이제는 웃으며 말해 그동안 힘들었던 날
우리는 즐겨야만 해 한 번밖에 없는 이 삶

내 성공 내가 한 게 아냐 신이했어
내 슬픔 내가 한 게 아냐 신이했어
너넨 나를 질투하고 시기했어
그럴수록 나는 더 열심히 했어
신이했어 신이했어
이 모든 건 내가 아니라 신이했어
신이했어 신이했어
사실은 내가 한 게 아냐 신이했어

신이했어 신이했어
이 모든 건 내가 아니라 신이했어
신이했어 신이했어
사실은 내가 한 게 아냐 신이했어

#신이했어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UNEDUCATED KID)-신이했어 (Feat. Thug Min) (Prod. by TOIL)
신이했어 (GOD DID)

Lyrics by UNEDUCATED KID
Composed by TOIL, Lean$moke, UNEDUCATED KID
Arranged by TOIL, Lean$moke, JEON BYUNGSOO
Narration by Thug Min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UNEDUCATED KID)-신이했어 (Feat. Thug Min) (Prod. by TOIL)[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