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백선-나의 (Prod. by 노르웨이 숲) [가사/듣기]

반응형

백선-나의 (Prod. by 노르웨이 숲)

백선이 디지털 싱글 " 나의 (Prod. by 노르웨이 숲) " 을 발표했다.

백선-나의 (Prod. by 노르웨이 숲) 바로듣기

백선-나의 가사

나의 그대를 사랑해 어떻게 말할 수 없이 
까만 밤의 달빛이 그대 뺨에 머물러
따스하게 날 안아준 순간 이대로 조용히 멈춘 
시간 속에 함께 기억될 우리

더보기

나는 그대를 사랑해 이렇게 말할 수 있어 
오늘 밤의 달빛이 그대 눈에 머물러
포근하게 날 안아준 순간 이대로 조용히 멈춘 
시간 속에 함께 기억될 우리

백선-나의 (Prod. by 노르웨이 숲)

나의 그대를 사랑해.

Lyrics by 노르웨이 숲, 홍수정
Composed by 노르웨이 숲, 홍수정
Arranged by 홍수정, 문태석
Vocal by 백선
Guitar by 문태석
Mixed by @always_mix
Mastered by 노르웨이 숲

 

백선-나의 (Prod. by 노르웨이 숲)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