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연지-가슴으로 운다 [가사/듣기]

반응형

김연지-가슴으로 운다

김연지가 2011년에 디셈버, 제이세라가 발표한 " 가슴으로 운다 "를 새롭게 리메이크해 발매했다.

김연지-가슴으로 운다 바로듣기

김연지-가슴으로 운다 가사

내 사랑 그대여 거기 멈춰 서요
나 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
그대 없이 난 이제 단 하루도 
살지 못해서 가슴으로 운다

내가 정말 사랑했던 사람이
내겐 무엇보다 소중했던 사람이
언제나 내 곁에 
영원할 것만 같았던 그 사람이
날 두고 가네요

내 가슴이 죽을 만큼 너무 아픈데
난 아직도 그대의 걱정뿐인데
나에게는 세상의 오직 한사람
그 사람이 날 떠나네요

더보기

내 사랑 그대여 거기 멈춰 서요
나 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
그대 없이 난 이제 
단 하루도 살지 못해서
가슴으로 운다

내가 정말 사랑했던 모습도
나를 누구보다 아껴주던 마음도
뒤를 돌아보면 
서 있을 것만 같은데
돌아보면 그대가 없네요

나에게는 세상의 오직 한사람
그 사람이 날 떠나네요

내 사랑 그대여 내 말 들리나요
나 지금 미치도록 울고 있어요
미안해요 난 
그대 모습 하나 잊지 못해서
그댈 불러본다

내가 잊지 못할 나의 사람아
듣지 못할 내 사람아 
어디에 있나요 내게 돌아와요
나 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
지금 아니면 너를 
후회하며 살 것 같아서
네가 마지막 사랑 같아서

제발 거기 멈춰 서요 
사랑해요 내 말 들리나요

김연지-가슴으로 운다

떠나가는 사랑을 향한 간절한 마지막 한 마디, ‘가슴으로 운다’, ‘가슴으로 운다’는 2011년에 디셈버, 제이세라가 발매한 곡으로, 김연지의 목소리로 재탄생 되었다.

 


‘가슴으로 운다’는 이별의 아픔을 겪으면서 하는 후회와 이별 후에 채워지지 않는 사랑에 대한 지독한 미련을 담아낸 곡으로, 김연지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애절한 감정 표현이 이별 후의 애절한 감성에 힘을 보태며 리스너들의 가슴속에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다.

Lyrics by 오성훈
Composed by 오성훈
Arranged by 정수민(SSMusic)
Vocal by 김연지

김연지-가슴으로 운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