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안울림-Flying [가사/듣기]

반응형

안울림-Flying

안울림이 디지털 싱글 " Flying " 을 발표했다.

안울림-Flying 바로듣기

안울림-Flying 가사

하늘 나는 꿈을 꾸고 있어요
그때는 우리 다시 만나잖아요

보고 싶죠 많이
그대 두 눈에 넣어도 안 아프던 나였잖아
이젠 내 가슴에 그댈 담고서
영원히 잊지 않아요

그대가 내게 나눠준 사랑을
나도 많은 이들과 나누며 살고 싶어
우리 다시 만날 때
그대 품 안에 안겨
참 잘했다 칭찬받고 싶어요

더보기

보고 싶어 나도
그대 없으면 불안해 울곤 했었던 어린 나
어느새 낮아진 그대 두 눈에
입 맞추며 고백해 사랑한다고

그대가 내게 나눠준 사랑을
나도 많은 이들과 나누며 살고 싶어
우리 다시 만날 때
그대 품 안에 안겨
참 잘했다 칭찬받고 싶어요

내 맘이 들리나요

그대가 내게 나눠준 사랑을
나도 많은 이들과 나누며 살고 싶어
우리 다시 만날 때
그대 품 안에 안겨
참 잘했다 칭찬받고 싶어요

안울림-Flying 

이 땅에서의 삶이 하늘나라를 향한 여정이라면
내가 밟고 있는 이 땅을 나는 어떤 태도로 살아가야 할까요?
연약한 나의 날갯짓으로는 나를 향해 매섭게 달려드는 바람이 두려워요

 


하지만, 날개를 펴고 내게로 불어오는 바람을 맞서지 않고서는 방법이 없잖아요
그리운 얼굴들 다시 만나게 될 하늘나라..
당신이 나를 응원해 주던 그 따스함을 기억하며
나도 누군가에게 나누어 줄 온기 가득한 사람이 되길 꿈꿔요

투박한 표현이 어려웠지만 이제야 당신이 이해가 돼요
당신이 내게 준 사랑을 나도 누군가에게 표현하기에
충분하고 풍성한 사람이 되길 소망해요

연약한 줄로만 알았던 나의 날갯짓을 포기하지 않고 살아냈을 때
보고 싶은 얼굴, 그리운 얼굴, 반가운 얼굴
다시 만나게 될 하늘나라

우리 다시 만나는 날
"참 잘했다" 칭찬받을 만한 나의 삶이 되길 기도해요

 

안울림-Flying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