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TARDAYS (스타데이즈)-마음의 끝에서 (Closer) [MV/가사]

반응형

STARDAYS (스타데이즈)-마음의 끝에서 (Closer)

V-Tuber 아이돌 스타데이즈(STARDAYS)의 데뷔 앨범 ‘STARTDAYS’가 2023년 1월 15일 오후 6시, 국내 및 글로벌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했다.

STARDAYS (스타데이즈)-마음의 끝에서 (Closer)바로듣기

STARDAYS (스타데이즈)-마음의 끝에서 가사

Closer closer tomorrow tomorrow
Closer closer (closer closer) hey
 
날 비추는 태양과 또 다른 빛으로
따스하게 감싸주는 이 느낌
멀리서도 알 수 있는 너의 마음이
너무 소중하니까 매일 짓게 되는 미소
 
다가가 너의 눈앞에 있을 나를 기대해
그때 너의 손을 잡고 웃을 수 있게
시간이 흐르고 나의 마음이 커지면
너의 순간이 될게 조금만 더 날 기다려줘
 

더보기


Closer closer 한걸음 가까이
Tomorrow tomorrow 또 쌓여가는 기억
Closer closer 너와 나의 거리
마음의 끝에서 만나자
 
아마 모를 거야 내 마음속 비밀을
우리는 같은 곳을 보고 있단 걸
어디서도 알 수 있는 너의 마음이
너무 소중하니까 쉴 새 없이 또 설레어
 
다가가 너의 눈앞에 있을 나를 기대해
그때 너의 손을 잡고 웃을 수 있게
시간이 흐르고 나의 마음이 커지면
너의 순간이 될게 조금만 더 날 기다려줘

Closer closer 한걸음 가까이
Tomorrow tomorrow 또 쌓여가는 기억
Closer closer 너와 나의 거리
마음의 끝에서 만나자
 
조용하게 널 바라보며 미소만 짓고 있던 나
이젠 용기를 내서 네게 다가가 보려 하고 있어
나의 마음의 모양은 어떻게 보일까
아직 서툰 나라서 표현하지 못했어
 
다가와 나의 눈앞에 있을 너를 기대해
우리 둘이 손을 잡고 웃을 수 있게
시간이 흐르고 나의 마음이 커지면
너의 순간이 될게 조금만 더 날 기다려줘
 
Closer closer 한걸음 가까이
Tomorrow tomorrow 또 쌓여가는 기억
Closer closer 너와 나의 거리
마음의 끝에서 만나자
 
Closer closer 한걸음 가까이
Tomorrow tomorrow 또 쌓여가는 기억
Closer closer 너와 나의 거리
마음의 끝에서 만나자

STARDAYS (스타데이즈)-마음의 끝에서 (Closer) 

범 ‘STARTDAYS’와 더블 타이틀 〈마음의 끝에서 (Closer)〉, 〈거울미로 (LOGOFF)〉 동시 공개.
- K-POP 최정상 프로듀서와 서브컬쳐 분야 최정상 제작진이 모여 만든 음악과 뮤직비디오로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보일 예정.

 


스타데이즈는 트위치(Twitch)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V-Tuber ‘반’, ‘나츠에’, ‘쵸키’와 그리고 신인 ‘테리’로 구성된 4인조 V-Tuber 걸그룹으로서, 기존 소속사를 뛰어넘어 모였다는 멤버들의 독특한 데뷔 과정과 ‘스타데이즈' 채널에 업로드 되고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통해 데뷔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3년 1월, 데뷔의 포문을 연 스타데이즈는 가상의 동명 게임 ‘스타데이즈' 속에 빨려 들어간 4명의 별(Star)들. 그리고 그녀들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서사’와 사건. 그 이야기(Days)의 시작을 데뷔 앨범 ‘STARTDAYS’에 담았으며, 이를 시작으로 엔터테인먼트와 웹 콘텐츠, 서브컬쳐 분야의 국내 최정상 제작진과 함께 웰메이드 음원과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방송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01. 마음의 끝에서 (Closer) *Title
188BPM의 빠르고 신나는 전개와 고조되는 섹션 구성이 매력적인 Synth-Rock(신스-락) 장르의 곡으로, 스타데이즈 첫 번째 이야기의 문을 여는 곡인 만큼 ‘나'에게서 출발해 ‘너'에게로 맞닿은 시선을 테마로 두근거리는 감정의 서사가 가사로 표현되어 있다. 또한,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곡의 전환점이 되어주는 Bridge(브릿지)가 매력적이다.

02. 거울미로 (LOGOFF) *Title
거울미로 (LOGOFF)는 비장한 오케스트라 편곡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미디움 템포 댄스곡으로, 거울 속에 비친 ‘나(I)’와 내가 생각하는 ‘나(i)’가 서로 달랐음을 깨닫고, 낯설어하며 혼란스러운 내면을 표현한 곡이다.

 

STARDAYS (스타데이즈)-마음의 끝에서 (Closer)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