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남새라-안아주는 나의 너(연애의 참견 2023 OST) [가사/듣기]

반응형

남새라-안아주는 나의 너(연애의 참견 2023 OST)

남새라가 참여한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3 OST' 수록곡 " 안아주는 나의 너 "를 발매했다. 

남새라-안아주는 나의 너(연애의 참견 2023 OST) 바로듣기

남새라-안아주는 나의 너 가사

별을 보고 싶었던 걸까
아님 너를 보고 싶어서 이곳에 온 걸까

난 참 모든 게 마음처럼 잘 안되지만
너만은 다르고 싶어

또 혼자 그런 표정 짓고 있지 마요
이상하게 내가 더 아프니까

떨리는 마음
고마운 마음
미안한 마음
모두 담아서 전할래
그땐 내가 전하지 못한 그 진심을

더보기


그대의 품에
이젠 마음껏
기대해도 되는 걸까
대답 대신
안아주는 나의 너

힘들었지 이런 나라서
많이 늦었지만 고마워 전부 다 너라서

난 참 모든 게 마음처럼 잘 안되지만
이번엔 잘하고 싶어

또 혼자 그런 표정 짓고 있지 마요
이상하게 내가 더 아프니까

떨리는 마음
고마운 마음
미안한 마음
모두 담아서 전할래
그땐 내가 전하지 못한 그 진심을

그대의 품에
이젠 마음껏
기대해도 좋은 걸까
대답 대신
안아주는 나의 너

하늘에 별이 내 옆에도 있나 봐
시작은 그런 건가 봐

떨리는 마음
고마운 마음
미안한 마음
모두 담아서 전할래
그땐 내가 전하지 못한 그 진심을

그대의 품에
이젠 마음껏
안겨 울어도 괜찮아
따스하게
안아주던 나의 너

사랑해요
늦어서 미안해요

남새라-안아주는 나의 너(연애의 참견 2023 OST)

'연애의 참견' 2023 OST Part.2 - 남새라 [안아주는 나의 너]. [안아주는 나의 너]는 그 순간을 담은 소중한 기록이다.

 


핫한 토크 라인업(서장훈, 김숙, 한혜진, 주우재, 곽정은)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3 두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상처가 많은 사람이 마음의 문을 열기란 참 쉽지 않다. 얼음처럼 차가운 모습에도 묵묵히 오랫동안 곁을 지켜준 따스함과 그 온기로 살아갈 수 있던 수많은 날들, 마침내 그 진심이 환하게 별처럼 우릴 비추던 그날의 밤하늘과 백 마디 천 마디 말의 다짐 대신 조용히 안아주던 품, 별보다도 더 밝게 빛나던 그 순간의 우리.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러브시티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Lyrics by 러브시티

 

남새라-안아주는 나의 너(연애의 참견 2023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