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심상명-더 납작 엎드릴게요 OST [가사/듣기]

반응형

심상명-더 납작 엎드릴게요 OST

심상명이 디지털 싱글 " 더 납작 엎드릴게요 OST " 를 발표했다.

심상명-더 납작 엎드릴게요 OST 바로듣기

심상명-더 납작 엎드릴게요 OST 가사

울리는 알람과 (별 일 없는 거울 속 나)
변해가는 모든 이들 

들리는 가능성과
별 볼 일 없는 내 자리에
변해가는 창밖의 계절

나를 찾는 전화와 (찾는 전화와)
고장 난 복사기 (고장 난 복사기)
나를 찾는 전화기 (나를 찾는 전화기)
고장 난 복사기

내 마음 같은 쓴 커피에
복잡한 시간을 피해
감추고만 싶은 기분

하루에도 몇 번씩 
나는 더 납작하게 
나는 더 납작하게

시련들이 나를 
계속 낮추지만 
마음은 일으켜

무심한 종소리와 (별 일 없는 하루 하루) 
스쳐 가는 사람들 

수 많은 가능성과 
별 상관없는 내 자리에
변해가는 창밖의 계절 

나를 찾는 전화와 (찾는 전화와)
고장 난 복사기 (고장 난 복사기)
나를 찾는 전화기 (나를 찾는 전화기)
고장 난 복사기

내 마음처럼 쓴 커피에 
답답한 시선을 피해 
감추고만 싶은 기분

더보기

하루에도 몇 번씩 
나는 더 납작하게 
나는 더 납작하게

시련들이 나를 
계속 낮추지만 
계속 낮추지만

하루에도 몇 번씩 
나는 더 납작하게 
나는 더 납작하게

시련들이 나를 
계속 낮추지만 
마음은 일으켜

심상명-더 납작 엎드릴게요 OST 

더 납작 엎드릴게요. 자꾸만 나를 찾으며 울리는 전화기가 무서웠던, 고장 난 복사기 앞에서 전전긍긍했던 사회 초년생 시절을 보낸, 다섯 해가 지났지만 여전히 번뇌 가득한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혜인’의 이야기이자, 노래입니다.

아티스트 : 심상명
작사 : 심상명, 김은영
작곡 : 심상명

 

심상명-더 납작 엎드릴게요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