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희준-Wake Up [가사/듣기]

반응형

한희준-Wake Up

한희준이 디지털 싱글 " Wake Up " 을 발표했다.

한희준-Wake Up 바로듣기

한희준-Wake Up 가사

WAKE UP MR WEST
떠나는 이에게
안녕을 말하는 마음은
아픔이 가득해

머무는 사랑에
빈틈이 없었던 
나의 마음만은 그대로 이곳에 머무네 

지나간 시절은 미련이 가득해
오늘의 나에겐 아쉬움만 피어나

그대의 마지막 인사는 나에게
빛나는 추억일까 영원한 한숨일까

이별은 영원한 안녕이
아니란 걸 알지만 놓을 수 없네요

WAKE UP MR WEST
떠나는 이에게
안녕을 말하는 마음은
아픔이 가득해
머무는 사랑에
빈틈이 없었던 
나의 마음만은 그대로 이곳에 머무네 

더보기

나의 오른쪽에 머물던
그대 온기는 내 전부였나 봐요

그대와 걷던 서울의 거리는
내게 Newyork이자 Paris였어요

불완전한 내 삶에
균형이 되었고

울퉁불퉁한 내 마음을
둥글게 만들었죠

WAKE UP MR WEST
떠나는 이에게
안녕을 말하는 마음은
아픔이 가득해

머무는 사랑에
빈틈이 없었던 
나의 마음만은 그대로 이곳에 머무네 

I will never love again 
I will never love again 
I will never love again

한희준-Wake Up 

어쩔 수 없이 반려견을 떠나보내야 했던
오래된 연인을 떠나보내야 했던
사랑했던 이를 떠나보내야만 하는 모든 이를 대변하는 노래다

Producer : sweetch @sweetch.light, 한희준 @heejun28989

Lyrics by 모브닝, 한희준, sweetch
Composed by sweetch, 한희준
Arranged by sweetch, 한희준

 

한희준-Wake Up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