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권소정-떠오른 불행은 [MV/가사]

반응형

권소정-떠오른 불행은

권소정이 디지털 싱글 " 떠오른 불행은 " 을 발표했다.

권소정-떠오른 불행은 바로듣기

권소정-떠오른 불행은 가사

널 보고 있으면 오늘이 마지막 같아 
그래도 괜찮아 나는 그래도 괜찮아? 너는 

시키는 대로 원하는 대로 바라는 대로 
따라가고 싶은 마음이야 셀 수가 없어 이만큼이나 
넘치도록 온통 너일뿐이야 
난 영원히 널 음 
(여전히 여전해)

다 겁나지 않아 아무도 막지 못해 
다 감당할 수 없던 불행도 다 부서질 테니 

떠오른 불행은 오늘이 가면
초점을 잃고 모두 다 사라질 테니 

시키는 대로 원하는 대로 바라는 대로 
따라가고 싶은 마음이야 셀 수가 없어 이만큼이나 
넘치도록 온통 너일뿐이야 

더보기

처음으로 돌아간대도 난 네 이름을 적을 거야 
마지막도 불행도 다 비참히 무너트릴 테니 
난 영원히 널 난 영원히 널 난 염원해 널 음 

내가 할 수 있는 건 나는 알고 있는데 
널 위해 기꺼이 뛰어들 거야 나는 알고 있는데 
내가 할 수 있는 건 나는 알고 있는데 
널 위해 어디든 뛰어들 거야 겁나지 않아

권소정-떠오른 불행은
넓고 깊게 펼쳐진 떠오른 불행들 속
함께한다면 두렵지 않길.
언제나 곁에 그렇게 살아있어줘서 고맙습니다
-권소정 드림

떠오른 불행은
Produced by 권소정, schpes4
Composed by 권소정, schpes4
Lyrics by 권소정

 

권소정-떠오른 불행은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