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님-책갈피 (With 이민기) [가사/듣기]

반응형

오님-책갈피 (With 이민기)

오님이 미니앨범 [책갈피]를 발매하고 이민기가 참여한 타이틀곡 " 책갈피 " 를 발표했다. 

오님-책갈피 (With 이민기)바로듣기

오님-책갈피 가사

잠깐 멈춰 볼까 우리가 어디 있든지
살짝 꺼내 볼까 우리가 썼던 이야기

뭐가 그리 좋을까
별거 아닌 농담마저도

뭐가 그리 설렐까
정해지지 않은 내일 마저도

말로는 못할 이야기를
여기에 남겨 놓을게
이 노래가 네게 닿으면
그렇게 우린 다시 만날 거야

항상 너는 내게 당연한 내일이었고
나의 이야기는 언제나 너랑 있었고

바람처럼 지나간
우리가 함께했던 시간들

더보기

파도처럼 밀려온
우리가 함께 하지 못했었던 긴 시간

말로는 못할 이야기를
여기에 남겨 놓을게
언제라도 찾을 수 있게
나는 항상 여기 있을게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너와 함께하고 싶어
이 노래가 네게 닿으면
그렇게 우린 다시 만날 거야

벅차오른 맘을 품은 채
이야길 이어갈게
시작된 이야기 여기 주인공은
바로 너와 나

말로는 못할 이야기를
여기에 남겨 놓을게
언제라도 찾을 수 있게
나는 항상 여기 있을게

끝나지 않을 이야기를
너와 함께하고 싶어
이 노래가 네게 닿으면
우리는 함께 멈춘 이야길 시작하자

오님-책갈피 (With 이민기) 

오님의 따뜻한 노래들 ‘책갈피’ 첫 번째 이야기 ‘일상’ 나의 하루를 위로해주는 사람에게 보내는 노래, 나에겐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대할 수 있는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순간이 모여 영원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에게 보내는 노래’

 


두 번째 이야기 ‘책갈피’
나의 가장 따뜻했던 시간을 함께 한 모든 이에게 보내는 노래.함께 한 모든 시간 속 전달하지 못한 수많은 말들과 감정을
이 노래를 통해 이제나마 전달합니다. ‘새로 쓰일 나의 이야기에 언제나 함께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노래’


세 번째 이야기 ’등반’
매일 경쟁 속에 살아가는 나에게 보내는 노래, 조금은 느리게 남들보단 늦게 나아가도 좋습니다. 누군가 너무 힘들고 지쳐할 때 앞지르는 것보다 함께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스스로를 의심하고 다그치는 나에게 쉼을 주는 노래’

 

오님-책갈피 (With 이민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