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연수-너는 내가 남긴 실수야 [가사/듣기]

반응형

정연수-너는 내가 남긴 실수야

보컬리스트 정연수가 첫 번째 데뷔 싱글 ' 너는 내가 남긴 실수야 ' 를 발표했다.

정연수-너는 내가 남긴 실수야 바로듣기

정연수-너는 내가 남긴 실수야 가사

가끔씩 들려오는 너의 소식에
어차피 난 이제 상관도 없지만
뻔히 잘 지낼 것도 알고 있는데
자꾸 확인하려는 내가 싫어
넌 좋은 사람도 아닌데
금방 잊을 일인데
어느새 네게
익숙해져 버린 나였어
미치도록 사랑했던 네가 그리워
사라지지가 않아 지워지지가 않아
되려 더 커졌어
아픈 만큼 그리운 만큼
나는 널 잊지 못해
왜 이렇게 된 걸까

더보기

정신없이 알람에 또 일어나고
빽빽하게 모든 하루를 채우고
당분간은 구멍 난 널 메우려 해
치울 엄두가 안 나
괜히 내 속만 더 분주해져
미치도록 사랑했던 네가 그리워
사라지지가 않아 지워지지가 않아
되려 더 커졌어
아픈 만큼 그리운 만큼
나는 널 잊지 못해
왜 이렇게 된 걸까
미안해 자존심 때문에
말도 안 되는 욕심만 부렸어 또 난
미치도록 사랑했던 네가 그리워
너로 인해 살다가 너로 인해 죽어가
더는 못하겠어
이런 내가 바보 같아
한없이 구차해져
니가 있어야 살아
너는 내가 남긴 실수야

정연수-너는 내가 남긴 실수야

"너는 내가 남긴 실수야" DUSK는 최근 "벤 - 벚꽃이 피면 우리 그만 헤어져", "정승환 - 안녕이란 말", "신용재 - 그립다" 등을 작곡한 신예 프로듀서 손이삭의 발라드 장르 기반 레이블이다.

 


정연수는 첫 번째로 공개한 전속 아티스트로, 벤, 반하나 등의 가이드 보컬로 활동하며 이미 가창력을 입증한 보컬리스트이다. 첫 번째 데뷔 싱글 '너는 내가 남긴 실수야'는 떠나버린 연인을 잊지 못해 망가져 버린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아련한 보이스와 현실적인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읊조리는 듯한 도입부로 시작해 그리운 감정을 터뜨리는 후렴구까지 이별의 감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웅장한 오케스트라 라인과 악기들의 조화가 곡의 느낌을 한층 더 깊게 해준다.

Track 01. 너는 내가 남긴 실수야
Lyrics by 손이삭, 안세영
Composed by 손이삭
Arranged by 손이삭
Vocal by 정연수

 

정연수-너는 내가 남긴 실수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