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anie1 (다니엘)-사랑하는 그대에게 (Feat. 문연대) [가사/듣기]

반응형

Danie1 (다니엘)-사랑하는 그대에게 (Feat. 문연대)

문연대가 참여한 다니엘 (Danie1) 의 디지털 싱글 " 사랑하는 그대에게 " 를 발표했다.

Danie1 (다니엘)-사랑하는 그대에게 (Feat. 문연대)바로듣기

Danie1 (다니엘)-사랑하는 그대에게 가사

참 꺼내기 힘들었던 말
이제 와서 생각해 보면
너무 어렸었던 그런 내 맘에
그땐 왜 그랬는지
그게 왜 어려웠는지

참 힘들었죠
혼자 많이 울었었죠
엄마라는 이름에 그 무게에
다 내려놓고 싶을 때 많았죠
나에게 다 주었던 당신
난 철 없이
마음 아프게 했죠
이젠 내가 함께할게요 나의 그대

나 이제는 알 것 같아요
당신의 그 마음을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사랑하는 당신께
이 노래를 드려요

더보기

참 어려웠죠
엄마도 엄마가 처음이라
엄마라는 이름에 그 무게에
혼자 많이 힘들었던 당신
나에게 미안하단 당신
이제는 미안해하지 마요
그대를 사랑해요
나의 당신

Danie1 (다니엘)-사랑하는 그대에게 (Feat. 문연대)  / Danie1 Song - To My Mother (feat. Moon Yeon Dae)
엄마도 엄마가 처음이라 모든 것이 쉽지 않았고, 혼자 많이 울 때도 많았죠.

 


철이 없고 어리기만 했던 내가 어른이 되고 당신의 마음을 하나둘씩 이해해가며 꼭 들려주고 싶었던 나의 진심을 사랑하는 그대에게 전합니다.

작사 - Danie1
작곡 - Danie1
편곡 - Danie1
Vocals - 문연대

 

Danie1 (다니엘)-사랑하는 그대에게 (Feat. 문연대) [가사/듣기] 

반응형